골프존카운티청통,'그랜드 오픈'

마니아리포트 2015. 7. 1.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니아리포트] 골프존카운티가 설계부터 시공,코스관리,운영 등 모든 과정을 자체 역량으로 완성한 첫 골프장인 '골프존카운티청통'이 1일 그랜드 오픈 한다.

경북 영천시에 위치한 18홀 규모 대중제골프장'골프존카운티청통'은 73만3,999㎡(약 22만평) 부지, 6,900야드 전장으로 경기도 안성 소재 골프존카운티 안성H, Q, W와 전북 고창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선운에 이어 골프존카운티의 다섯 번째 골프장이다.

자연과 어우러지는 골프존카운티청통은 섬세한 전략이 필요한 청통 코스와 블라인드 홀과 건너 치는 티샷으로 도전이 필요한 남성적 느낌의 팔공 코스로 나뉜다.

골프존카운티청통은 골프존카운티만의 IT서비스와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영남권 전역으로 확대 전파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으며 북대구IC, 수성 IC에서 25분, 팔공산 IC에서 20분,청통와촌 IC에서 5분 이내에 위치해 도심접근성이 뛰어나다.

골프존카운티 송지헌 대표는"골프존카운티청통은 자사의 모든 기술력을 적재적소에 투입해 경제적으로 완성한 고효율 대중제 골프장으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며 "이와 더불어 일반 대중이 가족과 즐기기에도 손색 없는 친근한 골프장 문화를 조성하고 이를 업계 전반으로 확산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mania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