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플라워, 3단 화환 등 파격적인 가격에 꽃배달서비스 제공

조선닷컴 단미 2015. 6. 29.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꽃배달서비스 업체가 급증하면서 꽃배달상품의 품질과 가격, 배송 서비스의 질을 꼼꼼히 따지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맞춰 꽃배달서비스 업계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구매 기준을 만족시키기 위해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대한민국 최저가, 최고 품질의 꽃배달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는 오사플라워는 소비자와 화원의 직거래를 통해 기존의 전국 배달에서 생기는 가격 거품을 제거해, 3단 축하화환과 근조 화환을 국내 최저가인 54,000원에 파격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직거래를 위한 전국 500여 개 우수 가맹점과의 제휴를 통해 꽃은 물론 관엽이나 동서양 난과 함께 공기정화 식물, 도자기 분재, 과일바구니,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이 갖춰져 있어 용도에 따른 고객들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전국 어느 곳이든 365일 주문상담이 가능하고, 전국배송센터를 통한 당일 3시간 내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된 사진을 고객에게 문자로 전송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 개그맨 이동엽이 사업 투자 및 광고 모델로 참가하고, 전국 TV, 라디오 광고에 성악 풍 광고노래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오사플라워 관계자는 "오사플라워는 재생화가 아닌 항상 싱싱한 생화만을 사용하고, 365일 전국 꽃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품질의 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개그맨 이동엽의 오사플라워꽃배달서비스는 홈페이지(www.54000.co.kr) 또는 대표전화 1800-54000번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365일 이용 가능하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