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씨스타, 여름 '퀸'이 돌아왔다..'셰이크 잇'

윤성열 기자 2015. 6. 27. 1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걸 그룹 씨스타(보라 소유 효린 다솜)가 무더운 여름을 날리는 시원한 무대로 컴백했다.

씨스타는 27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셰이크 잇(Shake It)'과 '애처럼 굴지마'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먼저 '애처럼 굴지마'로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가창력을 강조한 다소 정적인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셰이크 잇'에선 상큼 발랄한 의상으로 갈아입고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엉덩이를 흔드는 포인트 안무와 특유의 흥겨운 비트로 흥을 돋우었다.

'셰이크 잇'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이다.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트랙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흥이 넘치는 멜로디에 따라 하기 쉬운 율동 등이 가미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 씨스타, 채연, 방탄소년단, AOA, 슬리피, 마마무, 백아연. 스피드, 틴탑, 소년공화국 . 멜로디데이, 씨엘씨. 조정민, 하이포, 소유미, 스윗리벤지 등이 출연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성열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