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경제타운-드림엔터, 12개 기업 투자 퍼레이드

박희범 2015. 6. 24. 1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조경제타운과 드림엔터가 공동 주최하고 K-엔젤스가 주관하는 ‘창조경제 투자 퍼레이드’가 25일 드림엔터 콘퍼런스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퍼레이드에서는 12개 기업이 아이디어를 설명하면, 엔젤클럽 10군데가 투자여부를 결정하는 행사다.

참여기업과 아이디어는 다누온 ‘지음(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 데이투라이프 ‘일정추천서비스’, 스마트앤글라스 ‘레이저터치센서’, 에스에이치에스 ‘인증 및 결제시스템’, 피치텍 ‘통증완화장치’, 주용만 ‘앱마을의 힙합플랫폼’ 등이 있다.

우린 ‘태블릿 무선키보드’, 트리온베이 ‘스마트 미디어 상품’, 파워실리콘 ‘LED조명장치’, 페이스커뮤니케이션 ‘모바일 드라마’, 펫피트 ‘애견관리 디바이스’, 온세통신 ‘멀티온 서비스’ 등도 선보인다.

창조경제타운 측은 이 가운데 우수 아이디어 4~5건을 선정해 향후 벤처캐피털 교류행사 ‘데모데이’를 통해 심층 멘토링을 제공한다.

황영헌 창조경제타운 단장은 “온라인 생중계로 국민 모두가 행사를 볼 수 있다”며 “지속 행사를 통해 스타트업이 창조경제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박희범기자 hb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