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중고피아노, 초특가 중고피아노매입 실현하는 이유?

인터넷마케팅팀 2015. 6. 23. 17: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고피아노 판매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중고피아노팔기, 중고피아노매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사 시 피아노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싶을 때, 다른 피아노 제품으로 바꾸고 싶을 때 중고피아노판매는 유용한 수단으로 작용한다.

서울 강남구 소재 '전국중고피아노'는 중고피아노매입 및 중고피아노판매 전문 기업으로 초특가 중고피아노 견적 책정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전국중고피아노는 국내 최초 인증된 가격으로 중고피아노를 매입, 판매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전국중고피아노는 영창, 삼익, 야마하 등 브랜드 중고피아노 제품을 주력으로 취급하고 있다. 눈에 띄는 점은 전국중고피아노의 경우 한정된 지역이 아닌, 전국에 걸쳐 중고피아노매입을 진행하여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는 것이다.

전국중고피아노의 가장 큰 장점은 초특가 매입, 최저가 판매를 철칙으로 삼고 있다는 점이다. 고객의 정성과 손때가 묻은 중고피아노를 헐값이 아닌, 초특가로 매입하여 만족도를 높여 주는 것. 전국중고피아노는 중고피아노 시장에 형성된 시세를 분석한 뒤 최소 마진을 책정함으로써 초특가 판매를 실현, 이를 고객에게 그대로 제공하고 있다.

그렇다면 전국중고피아노가 어느 정도 이윤을 포기하고 초특가 중고피아노매입, 최저가 중고피아노팔기를 시행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는 맹목적인 이윤보다 고객 만족을 우선시하는 전국중고피아노의 경영 이념에서 비롯되었다고 할 수 있다.

전국중고피아노 관계자는 "전국중고피아노는 단순히 값을 통해 피아노 가치를 매기는 것을 지양하고 있는데 이는 고객의 애환이 담긴 피아노를 단순히 금액으로 환산할 수 없다고 판단한 데에서 기인한 것"이라며 "무조건 이익을 남기는 경영 방침보다는 최상의 품질을 갖춘 중고피아노, 최저가의 중고피아노를 판매하여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전했다.

또한 전국중고피아노는 축적된 경험과 공인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아노 조율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탁월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아노가 정확한 음, 맑은 소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주게 되는 것이다.

전국중고피아노 관계자는 "중고피아노팔기, 중고피아노매입을 할 때 일반 이삿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파손 우려가 있어 위험하다."라며 "전국중고피아노는 중고피아노매입, 중고피아노팔기 과정 시 안정적이고 견고한 운반 서비스를 통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중고피아노 중고피아노매입 및 판매 문의는 홈페이지( http://중고피아노.kr)를 통해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