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시도여행객들이 삽시도펜션 황토버섯집을 꼭 들리는 이유?

인터넷마케팅팀 2015. 6. 18. 2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삽시도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삽시도펜션 '황토버섯집'에 대한 소문을 듣기 마련. 삽시도펜션 황토버섯집은 내부가 황토로 이루어져 있어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삽시도펜션 황토버섯집의 외벽 및 내벽은 전체가 천연 황토로 만들어져 있어 섬 특유의 끈적한 습기, 뜨거운 열기 등을 막아준다. 이는 쾌적하고 즐거운 삽시도여행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요소로 꼽힌다.

삽시도펜션 황토버섯집의 가장 큰 장점은 아늑한 내부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마치 고향집에 온 것과 같은 향수를 일으킨다는 점이다. 7평형, 7.5평형, 9평형, 21평 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 가족 고객, 커플 고객, 기업 워크샵 등 단체 고객을 두루 맞이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삽시도펜션 황토버섯집 관계자는 "펜션 안은 황토로 되어 있어 아늑할 뿐 아니라 마당 인테리어 등 일체를 사장이 손수 관리하고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싱싱한 유기농 채소도 직접 제공하여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황토버섯집은 내부가 황토로 이루어져 있어 섬 특유의 끈적한 습기, 뜨거운 열기 등을 막아준다. 이에 따라 삽시도여행 후 쾌적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황토버섯집은 삽시도를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탁 트인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언덕 위에 자리한 황토버섯집의 입지 조건은 삽시도여행을 즐기러 온 고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아름다운 삽시도의 일출과 일몰을 가슴에 담아두기 더 없이 좋은 조건을 선보이고 있다. 우연히 지나가는 여행객마저도 황토버섯집 주변 환경에 매료되어 기념 사진을 촬영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황토버섯집 주변에는 환상적인 정원의 수려한 풍경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500평의 드넓은 잔디밭도 있어 고객들의 휴식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삽시도펜션 황토버섯집은 진너머해수욕장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황토버섯집은 삽시도 내에서 진너머해수욕장과 가장 가까운 곳이라 알려져 있어 편리한 관광 동선을 제공한다.

삽시도펜션 황토버섯집 관계자는 "일출과 일몰을 모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친절한 서비스, 배려심 깊은 직원들이 하나가 되어 고객들을 정성껏 모시고 있다."라며 "황토버섯집 인근에 위치한 진너머 해수욕장은 갯바위 낚시 포인트가 많아 일년 내내 낚시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뿐 아니라 밤에는 낙지도 잡을 수 있고 물 깊이도 깊지 않아서 어린이들이 놀기에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삽시도펜션 황토버섯집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황토버섯집.kr)에서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