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맨도롱또똣' OST 합류..'널 위한 거야' 리메이크

박귀임 2015. 6. 11. 09: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귀임 기자] 가수 손승연이 '맨도롱 또똣' OST에 합류한다.

11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홍정은 홍미란 극본, 박홍균 김희원 연출) 측은 "'맨도롱 또똣' OST Part.5가 오늘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손승연이 부른 '맨도롱 또똣' OST는 1996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미스 미스터의 록 발라드 '널 위한 거야'를 리메이크한 곡. 원곡 '널 위한 거야'는 이지훈의 '왜 하늘은'과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 등 주옥같은 곡으로 90년대를 강타했던 넥스트 전(前) 멤버 베이시스트 김영석의 작품.

'널 위한 거야'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 등 히트작을 내며 활발히 활동 중인 작곡가 서재하가 편곡을 맡아 청아한 느낌으로 재탄생 시켰다. 여기에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이자 '불후의 명곡'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명품 보컬'로 당당히 자리매김한 손승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깊이 있는 곡이 탄생했다.

또한 '널 위한 거야'는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위로하듯 마음을 두드리는 피아노 반주, 점차 고조되는 스트링 선율이 조화를 이룬 서정적인 노래로, 폭 넓은 연령대에게 어필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맨도롱 또똣'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본 팩토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