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써지고 오래 쓰는 '마카블큐브 생잉크보드마카'출시

2015. 6. 9. 0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결같은 선명함 특징

[서울신문]㈜진주메이트가 기존의 제품보다 더 진하게 더 오래 쓰는 화이트보드마카 ‘마카블큐브 생잉크보드마카(markable cube liquid boardmarker)’를 출시했다.

마카블큐브 생잉크보드마카는 기존의 휠터 방식이 아닌 리퀴드 방식을 채택했으며, ㈜진주메이트가 자체적으로 개발해 특허를 획득한 직액식 매커니즘 FAS(Free Air System) 구조를 적용해 공기와 잉크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해 잉크 흐름이 우수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선명하게 균일하고 안정적인 필기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쉽게 마르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잉크 뷰(View) 테크놀로지(Technology)’를 적용한 투명창을 탑재하여 잉크 잔여량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흑색, 청색, 적색, 녹색, 주황, 노랑, 보라, 고동, 자주 총 9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색상 선택의 폭이 넓다.

개성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며, 사용자의 평균 손 크기와 그립 지점을 고려한 최적의 사이즈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진주메이트 관계자는 “마카블 생잉크보드마카’는 처음부터 끝까지 선명한 필기선을 유지하고, 대용량 잉크탱크를 채택해 기존제품과 대비해 필기 거리가 3배 이상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주메이트는 2013년 설립된 문구·사무용품 전문기업으로, 마카 전문브랜드 ‘마카블(MARKABLE)’의 ‘마카블큐브 생잉크보드마카’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라인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