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집 중고피아노 제값 받고 파는 법, 피아노매입

인터넷마케팅팀 2015. 6. 9. 1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아노 국내 총판점은 영창, 삼익, 야마하 등 중고피아노 매입.판매, 운반, 조율, 수출하는 전문업체이다.

피아노는 무게만 200~300kg 연주회용 그랜드피아노는 500kg으로 전문가의 운반 작업이 필요하며, 사용하지 않는 경우 처분을 고려하는데, 이 때 이삿짐이나 일반 업체보다는 중고피아노 수출업체에 의뢰를 하는 것이 중간유통 단계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중고피아노 소유자들은 제값을 받고 처분할 수 가 있다.

현대는 개성과 창의성 감성이 중시되는 시대로 접어들어 음악 교육의 필요성이 한층 강조되고 있다. 그 중 피아노는 클래식, 발라드, 가요, 포크, 록음악 등 활용되어 각광받고 있고, 모든 악기의 기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대를 물려 쓴다는 피아노는 사용하면 할수록 음색이 다듬어져 수명 또한 길기 때문에 중고피아노를 찾는 매니아들이 많아졌다.

이곳 관계자는, 내 가족의 손길이 묻어있는 피아노 판매를 원하시는 고객의 요청이 있다면 즉시 방문 감정하여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피아노의 수명은 뒷면 음향판과 액숀 부속에 있으며, 이 부분의 손상이 없고 꾸준한 조율과 관리에 따라 좌우되며 연도의 큰 차이보다는 모델의 종류 즉 그랜드형, 업라이트형, 콘솔형, 콘솔형도 다리부분이 분리되었는지 연결되어있는 여부에 따라 감정가가 결정이 된다. 국내에서는 비교적 작고 예쁜피아노를 선호하지만, 몽골이나 중국은 우람하고 튼튼한 모델을 선호한다.

이 업체는 다양한 각종 브랜드, 자리만 차지하고 있는 덩치 큰 옛날 피아노도 최고가로 매입을 하고 있으며, 지역별 다양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국내 총판 매입점이다.

piano44는 관계자는 30년의 풍부한 경력과 노하우로 직접 방문, 감정, 매입하고 바로 직 수출하는 전문 총판점이다.

중고피아노 매입, 판매, 조율, 운반, 리모델링 문의 홈페이지 (www.piano44.com)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