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본주택 29일 개관한 '동부산관광단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방문객들로 북적

인터넷마케팅팀 2015. 6. 1. 14: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및 테마파크, 중소형 평면임에도 4베이 특화 설계 눈길

부산의 분양시장이 여전히 뜨겁다. 지난 5월 29일(금), 삼정이 부산 기장군 기장읍에 선보인 '동부산관광단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에 첫 주말3일 동안에만 3만여 명이 몰린 것으로 확인돼 날씨 만큼이나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실감케 했다.

이런 북새통은 고스란히 청약률 대박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최고 389대1, 평균 141대 1을 기록하며 부산을 놀라게 했던 '사직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2차' 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 또 한번의 대박을 기대케 하고 있다.

테이프커팅식과 인사말로 시작한 이날 오픈식에서는 흥미로운 무대공연으로 분위기를 한껏 달구었으며 또한 캐리커쳐 그리기 등의 행사도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인테리어에 대한 새로운 경향을 전파하고 집안 꾸미기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볼거리 제공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가 열리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델하우스 유니트 내에 연출된 소품들을 비롯하여 삼정그린코아와 코디네이션업체 'The Gamn'이 함께 자체 디자인하고 손수 제작한, 세상에 하나뿐인 홈데코 소품들이 전시 판매되었다.

이미 사직에서 한번 선보인 바 있는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건축을 분양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공하기 위한 삼정그린코아의 새로운 시도로서 더욱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아파트는 동부산관광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민간분양 아파트로 동부산관광단지의 개발 프리미엄을 만나게 되며 동부산관광단지 종사자들의 배후 주거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단지 옆에 부산국제외국인학교가 위치해 외국인 장 · 단기 임대수요에 의한 임대수익도 기대할 만하다.

주변의 교통여건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동해남부선복선전철 동부산관광단지 역(2015년 12월 개통 예정)이 단지 주변으로 들어설 예정이다. 또, 부산~울산고속도로 동부산IC도 내년 1월쯤 개통될 예정으로 부산 도심 및 시외로의 이동이 훨씬 수월해질 전망이다.

견본주택에서는 전용 79㎡A와 84㎡ 가 마련되었는데 전세대가 남향위주 4Bay로 설계되어 더 많은 햇살을 만끽할 수 있다.

전용 79㎡A는 거실과 주방을 맞통풍 구조 설계해 통풍성과 환풍성을 높였다. 확장형의 경우 주방 바로 우측에 발코니가 있어 주방용품이나 식품 등을 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부의 가사 움직임을 최소화할 수 있는 'ㄷ자' 주방으로 구성되었다.

84㎡형은 펜트리, 시스템가구 등의 풍부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었으며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시켰다. 안방에는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을 별개로 설치해 편의성과 쾌적성을 높였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 안 곳곳에는 대규모의 테마파크를 들여 풍부한 자연을 만날 수 있으며 중대형 단지에 어울리는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샤워실과 라커룸을 갖춘 골프연습장 및 휘트니스, GX룸 등의 건강커뮤니티와 보육시설, 경로당, 작은도서관 등이 갖춰져 멀리 나가지 않고도 건강을 지키고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삼정 분양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했다"라며 "이 아파트는 동부산관광단지를 포함해 다양한 개발 및 교통호재를 품고 있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동부산관광단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오는 6월 3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목) 1순위, △5일(금)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견본주택은 부산지하철 2호선 중동역 12번 출구 주변에 위치(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 1360번지)하고 있다.

분양문의: 051-515-8484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