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케라시스, '레알 쎈 쿨모닝 샴푸' 출시

전경우 2015. 5. 26. 1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경우 기자〕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는 여름철 무더위에 맞서는 '레알 쎈 쿨모닝 샴푸'(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멘톨성분 처방을 강화한 초강력 쿨링으로 짜릿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피어민트, 애플민트 등 민트추출물 성분의 청량감이 상쾌한 에너지를 더해주고, 레몬과 라임의 시트러스향이 머리를 맑게 하고 기분 좋은 느낌을 준다. 또한 쿨링과 함께 피지관리에 도움을 주는 해송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피지 제거 및 비듬 관리에 효과적이고, 약산성(pH 4.5~5.5) 이온수를 함유한 약산성 샴푸로 모발관리에 효과적이다. 용기 디자인은 만화가 조석의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케라시스 쿨모닝샴푸의 초강력 쿨링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쿨링의 강도에 따라 쿨모닝과 레알 쎈 쿨모닝 2종으로 나누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더 길어지고 더 무더워진 여름철 날씨에 지친 현대인에게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려버릴 초강력 상쾌함을 주는 샴푸이다. 가격은 480ml 9900원이다.

kwjun@sportsworldi.com ▶어제 뭐 봤니?▶HOT포토▶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