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조건' 최현석 셰프 집 공개 '부엌, 심플 피규어 가득'

뉴스엔 2015. 5. 24. 13: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유나 인턴기자]

셰프의 집이 공개됐다.

최현석 셰프는 5월 23일 첫 방송한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연출 원승연)'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최현석 셰프가 혼자 살고 있는 집은 깔끔했다. 부엌도 으리으리하기보다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는 편. 간단하게 라면으로 한끼를 때우는 셰프의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최현석 셰프의 서재에는 그가 수집하는 애니 피규어들이 한쪽 벽을 가득 채우고 있었다. 최현석 셰프는 하나씩 꺼내 자신의 애장품들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그는 전체가 금속으로 된 키 큰 마징가Z를 꺼내 자랑했다. 이어 "이 독수리 오형제 합체형 비행선은 영국에서 낙찰받은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거실 한쪽에 자리 잡고 있는 기타 두개를 소개하면서는 "얘는 레이, 얘는 아스카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인간의 조건'은 현대 문명의 이기 속 사람답게 살기 위한 조건을 고민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이번 시즌 '인간의조건-도시농부'는 삭막한 도시, 건물 옥상에 텃밭을 만드는 도시 남자 여섯 명의 리얼 농사 버라이어티다. (사진= KBS 2TV '인간의 조건' 화면 캡처)

조유나 younacccho@

D컵 노수람, 방안에서 속옷만 입은채 몸매 적나라 '통제불능' '미달이 끝내 벗었다' 김성은, 성인영화 충격 베드신 이태임 선상요가, 한국 뒤흔든 결정적 섹시장면 "몸매 클래스 달라" 우결 공승연, 망사 스타킹에 아찔 하의실종 "너무 야한거 아냐" [포토엔]씨스타 다솜, 한뼘도 안되는 핫팬츠 입고(드림콘서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