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고양이' 작가,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집필

뉴스엔 2015. 5. 20. 15: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현주, 이미연 등이 소속돼 있는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이 3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의 구선경 작가와 집필 계약을 체결했다.

5월20일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측에 따르면 구선경 작가는 최근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과 첫 집필 계약을 체결했다.

구선경 작가는 이번 계약 체결로 인기 소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를 현 시류에 맞는 새로운 감각으로 집필 할 예정이다. 구선경 작가는 그동안 시청률 30% 후반을 기록한 드라마를 집필하며 저력을 발휘해 왔기에 인기 원작 소설과 구작가와의 만남에도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원작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이미 한류를 탄 구성이 탄탄한 소설이다. 제작사에 따르면 미국에서 번역본 만화로 출간이 됐으며 중국 등 동남아시아에 판권이 팔려 번역본으로 소설이 출간 돼 현지에서도 높은 발행 부수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섭외가 막바지에 이르러 곧 남녀주인공을 소개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방송부문 박경수 사장은 "구선경 작가 이외에도 인지도가 높은 작가들과 구체적인 계약 내용에 합의를 이미 끝낸 상태이며 5, 6월 사이에 2~4명 정도의 실력 있는 작가들과 집필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은 자회사 및 내부 자체 제작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질 좋고 시장성이 있는 콘텐츠 개발에 주력 할 계획이라고. 무엇보다 많은 해외 원작들 사이에서 국내 인기 소설의 드라마화는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국내 소설을 알리는 것에도 이점이 있지만, 소설의 팬덤이 그대로 드라마로 이어질 수 있는 기대감이 존재한다. 때문에 추후 제작되는 드라마에 어느 정도의 팬덤이 형성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사진=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강예빈 오랜만에 속옷만입고 침대서..'어떻길래 미공개?' 오지은, 충격 가슴골 노출의상 '특급 글래머 몸매 종결자' '비키니 여왕' 이현민, 환상적 몸매에 비주얼까지 '퍼펙트' 김혜수, 과감한 앞트임 시스루 드레스 자태[포토엔] 이연, 자신감 넘치는 뒤태 노출 '파격'[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