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 5월 라이브톡 '트립 투 이탈리아' 선정

2015. 5. 20. 11: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최현호 기자]CGV아트하우스가 5월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영국의 거장 마이클 윈터바텀의 ‘트립 투 이탈리아’를 선정, 오는 28일 오후 7시 전국 14개 CGV 극장에서 공개한다.

CGV아트하우스 라이브톡은 영화 관람 후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장면해설을 생중계로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올 5월 2주년을 맞이했다. 올해에도 ‘폭스캐처’, ‘이다’, ‘버드맨’, ‘모스트 바이어런트’ 등의 작품으로 열띤 매진행렬을 이어가며 무비고어들의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영화 '트립 투 이탈리아' 포스터

‘트립 투 이탈리아’는 영국을 대표하는 꽃 중년 스티브 쿠건과 톱 브라이든 두 배우의 6일 간의 이탈리아 여행기를 담았다. 영국의 낭만파 시인 바이런과 셸리가 살았던 생가와 묘지를 찾으며 펼쳐지는 이번 여행에서 두 배우의 삶에 대한 성찰과 유쾌함을 엿볼 수 있다. 전 세계 배낭여행자들의 로망인 이탈리아 피에몬테, 로마, 카프리까지 아름다운 풍경과 미식의 향연이 영화의 매력을 더한다.

5월 라이브톡은 28일 오후 7시 CGV압구정 ART3관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CGV강변, 상암, 구로, 목동, 오리, 동수원, 소풍,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서면, 인천, 천안펜타포트에서 실시간 스크린 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트립 투 이탈리아’는 장르와 스타일을 넘나드는 거장 마이클 윈터버텀 감독의 진면모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며 “오는 28일 라이브톡에서 이동진 평론가의 해설로 지적이고 유쾌한 이탈리아 여행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GV아트하우스는 5월 라이브톡을 기념해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매 고객 모두에게 라이브톡 기념엽서를 증정하고, 예매 후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깐띠나 칭퀘테레 DOC 와인’(3명)과 도서 ‘이탈리아 기행 1, 2권’(5명)을 선물한다. 이와는 별도로 2주년 특별 경품을 마련, 추첨을 통해 각 상영관당 1명씩 기존에 진행된 라이브톡 기념엽서를 한데 모은 특별 엽서세트를 선물한다.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20일부터 28일까지 가능하다.

jaeger@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