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에서 찾은 여름 보양식, 진영호횟집의 '황칠시래기꽃게탕'

인터넷마케팅팀 2015. 5. 16.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이 끝나고 따스한 기운이 내려 앉은 것도 잠시, 5월 중반 봄 기온이 급상승하면서 날씨를 뜨겁게 데우고 있다. 사람들은 시원한 음료를 찾고 벌써부터 반팔과 반바지를 입은채 길거리를 돌아다니는 등 다가오는 여름철 맞이를 조금씩 시작하고 있다.

여름철 더위에 대비하는 방법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것은 단연 보양식이라고 할 수 있다. 여름 보양식으로 닭과 장어가 대표적이지만, 최근 맛과 영양이 풍부한 '꽃게'가 제철 보양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꽃게는 지방이 적고 콜레스트롤을 낮추는데 효과적이어서 당뇨병 환자들에게 효과가 좋고, 아미노산, 키토산, 타우린 등이 풍부하여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기 좋은 영양식품이다. 특히 강화도 서해의 꽃게는 단단한 껍질과 속안에 꽉 들어찬 게살이 일품인데, 강화도 맛집 '진영호횟집'의 '황칠시래기꽃게탕'은 서해 꽃게의 진가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대표 보신메뉴이다.

'황칠시래기꽃게탕'은 영양 가득한 제철 꽃게와 건강에 좋은 황칠나무를 우려내어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천연육수의 담백함과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때문에 사전 예약이 꼭 필요한 진영호횟집의 별미로 꼽히고 있다.

황칠시래기꽃게탕이 얼큰하고 담백한 맛을 냈다면, 진영호의 신선한 해산물은 입안의 깔끔함을 돋궈준다. 진영호횟집의 '골라먹기세트, 눈꽃물회, 진영호강력추천'은 당일 새벽 진영호 선주가 직접 잡은 싱싱한 조개, 활어회, 모듬 해산물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위에 풍성하게 차려져 사람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

여름철 색다른 보양식을 찾고 있다면, 강화도 진영호횟집에서 서해 제철 꽃게 참된 풍미와 영양이 가득 담긴 '황칠시래기꽃게탕'으로 몸보신을 하길 바란다.

진영호횟집은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에 위치해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 032-937-7627번으로 하면 된다.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