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균성·하하·강남, 청춘들의 멘토로 '써니텐' 모델로

강동완 기자 2015. 5. 15. 2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한 긍정의 아이콘, 보고만 있어도 즐거운 예능 대세 삼인방 강균성·하하·강남이 2015년 '써니텐'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초긍정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들 세 사람은 이번 써니텐 광고를 통해 지치고 힘든 젊은이들의 고민과 걱정을 한 방에 짜릿하게 날려주는 유쾌한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 2015년을 초긍정 에너지로 물들일 강균성·하하·강남, 청춘들의 멘토로 동반 캐스팅됐다. (제공=코카콜라)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무한도전'을 비롯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쁜 외모에 숨겨둔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매 회 어록을 만들어내는 반전매력의 강균성과 예능계의 영원한 석사 출신 상꼬마 하하, 사차원의 순수한 매력을 가진 노랑머리 강남이 만나 펼칠 웃음 폭탄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JTBC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청소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는 강남과 자신의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한 토크를 이끌어내는 강균성, 결혼 후에도 소년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하하가 학업, 취업,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잠 못 이루는 젊은이들의 고민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광고는 5월 중순 온에어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식 없는 솔직하고 유쾌, 발랄한 모습으로 물 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 세 사람의 톡톡 튀는 개성이 힘든 일상에 지친 젊은이들에게 초긍정의 힘을 전하려는 달콤짜릿한 써니텐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선정이유를 말했다.

한편, 써니텐은 깔끔한 뒷맛과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상큼하고 달콤짜릿한 탄산음료로 파인애플향, 포도향, 오렌지향 세 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땡큐맘, 색(色)품은 '컬러 샐러드' 4종 새로나왔어요 'SEOUL FOOD 2015'서 가정간편식(HMR) 주목 … 간편하게, 맛있게, 건강하게 진이푸드(주) 이석현대표, '제14회 인천시 식품안전의 날' 맞아 공로상 수상 전자상거래 수출 전문가, 자격증 시대 열렸다 도매꾹, '상위노출을 위한 상품 제목 정하기와 모바일' 세미나 열려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