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 수납 공간 늘린 500리터대 냉장고 출시

이재운 기자 2015. 5. 14.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부대우전자는 소비자 편의성을 개선한 500리터대 냉장고 신제품 2종(FR-B561PS, FR-G516PESB)을 14일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스마트 스페이스 솔루션'을 적용해 내부 공간 활용과 수납 편의성을 높였다. 유제품, 농산물 등 식료품 특성에 따른 별도 수납 공간부터 높이조절이 가능한 멀티 선반 슬롯, 큰 부피 내용물 보관이 가능한 4단 도어포켓, 탈취필터를 적용한 클린 가이드 등도 제공한다.

외관 디자인은 메탈실버를 적용했고, 도어 상단에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냉장실과 냉동실 내 후면에 경사 냉기 토출구 2개를 좌우로 배치한 쿨링마스터를 통해 냉기가 벽면을 타고 순환해 내부 온도 편차를 줄여 신선함을 더 오래 유지시켜 줄 수 있다.

▲ 동부대우전자는 500리터대 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동부대우전자>

용량은 562리터와 506리터로 가격은 60만원 후반~70만원 후반대다.

연제찬 동부대우전자 냉장고마케팅담당 부사장은 "일반 냉장고의 경우, 복잡한 기능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수납공간의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많다"며 "합리적인 가격 속에서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속형 기능을 갖춘 가장 실용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