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의 차여사' 후속 '위대한 조강지처' 주요 라인업 공개 '기대↑'

김지하 기자 2015. 5. 14. 1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굴의 차여사 후속 위대한조강지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차여사'의 후속작인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의 주요 배우 라인업이 공개됐다.

드라마 제작진은 14일 라인업 공개와 함께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명의 여고 동창생들이 지닌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 그들만의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 '극한 가족 통속극'이라고 소개했다.

사랑보다 진한 우정, 의리라는 이름의 본때를 보이는 여자!

약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강성연은 유지연 역에 캐스팅 됐다. 부유한 가정의 외동딸로 태어나 도도함과 자존심으로 똘똘 뭉쳤다. 아버지의 뜻대로 유명 대학 교수와 결혼하나 알고 보니 남편은 보따리 시간강사. 친정아버지의 경제력을 힘입어 결국 남편을 교수 자리에 오르게 하는 이 시대 내조의 여왕.

지연의 남편 윤일현은 안재모가 연기한다. 겉으로는 호탕하고 마음이 넓고 매너남으로 통하지만 속은 냉정한 이중인격자다. 이 시대 마지막 개천남으로 가난한 집에서 머리가 좋아 좋은 대학을 장학금 받고 졸업했다.

겉으론 드세기 이루 말할 수 없지만 속으론 여린, 의리를 소중히 여기는 여자!

'모두 다 김치'에 이어 다시 한 번 김흥동 PD와 호흡을 맞추는 김지영은 조경순 역을 맡았다. 자신의 땅이라곤 손바닥만큼도 없는 가난한 집 맏딸로 태어나 고생을 무지막지하게 했다. 가난 때문에 중학교 졸업 후 돈 버느라 고등학교를 남보다 3년 늦게 입학, 지연과는 철천지원수로 지낸다.

이종원은 경순의 남편 한기철 역을 연기한다. 직업은 부동산 임대업과 골프연습장 사장. 경순과 결혼식도 못 올릴 만큼 가난 속에서 살다가 돌아가신 부모님이 물려주신 땅이 졸지에 개발되면서 돈벼락을 맞는다. 그러나 경순에게만은 여전히 자린고비로 한 달 생활비만을 주며 아껴 쓰라고 늘 강조해 티격태격한다.

화끈하고 거침없는 성격, 도발적인 여자!

매력적인 몸매의 소유자 황우슬혜는 오정미 역에 발탁됐다. 남편 성호와 함께 미용실과 네일아트를 운영한다. 어릴 때부터 공부와는 담쌓고 날라리로 살다가 일찍 독립했고, 장사 수완이 좋아 손님 끄는 데는 도사라 돈을 제법 벌었다. 자신의 유일한 자랑은 동생을 공부시켜 변호사를 만들었다는 것.

정미의 남편인 이성호에는 황동주가 캐스팅됐다. 샛별 미용실 원장이자 미용사로 부드러운 외모, 말씨, 걸음걸이가 얼핏 보면 여성을 연상시킨다. 기본적인 성격도 외모처럼 여성스럽다. 어릴 때 부모가 돌아가시고 어렵게 자랐으나 타고난 손재주로 일찍 자수성가하여 그 일대에선 솜씨 좋기로 소문난 미용사다.

'위대한 조강지처'는 '모두 다 김치' '사랑했나봐' 등을 연출한 김흥동 PD와 '뻐꾸기 둥지' '루비반지' 등을 흥행으로 이끈 황순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오는 6월 15일 저녁 7시 15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