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측 "'불굴의 차여사' 후속 '위대한 조강지처' 편성 확정"

뉴스엔 2015. 5. 13. 14: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불굴의 차여사' 후속작으로 '위대한 조강지처'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5월13일 MBC 측에 따르면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 후속으로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연출 김흥동 김성욱) 편성이 확정됐다.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동창생들의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 그들만의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다. 동창생인 세 여자들이 지닌 그들만의 비밀스런 관계 이야기를 다룬 '극한 가족 통속극'이다.

극본을 맡은 황순영 작가는 "과거 비밀스런 살인사건에 엮인 원수 같은 동창생 세 여자가 가정의 위기극복을 통해 모든 여자들에게 카타르시스와 자신감을 갖게 하고, 남성중심 사회에서 벗어난 여자들의 홀로서기를 통해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는 재미와 감동을 그리고 싶다. 또한 우리의 가정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아내의 사랑이 얼마나 고귀한 것인지에 대해 우리나라의 모든 남편들에게 유머와 해학으로 알려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위대한 조강지처'는 '모두 다 김치', '사랑했나봐' 등을 연출한 김흥동 PD와 '뻐꾸기 둥지', '루비반지' 등을 흥행으로 이끈 황순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탄탄한 작품이 될 것을 예고한다. '불굴의 차여사' 후속으로 오는 6월 중 방송 예정. (사진=MBC)

박아름 jamie@

걸그룹 멤버 벗겨놓고 충격 가슴실험 '가슴 흔들어봐' 수치심 김사랑, 충격 상반신 나체..속옷벗고 완전 탈의 '초민망' 지나 "속옷만 입고..처음이야" 믿겨지지 않는 D컵 가슴 '과감' 심은하, 두딸 위해 이사한 집 분양가만 40억 육박(명단공개) 전효성 "속옷모델 중 몸매는 내가 최고"(1대100)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