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제 25회 중국 국제 자전거 박람회' 성료

뉴스엔 2015. 5. 11. 15: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두리 기자]

자전거 전문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김석환)가 해외 수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일환으로 참가한 '제 25회 중국 국제 자전거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삼천리자전거는 지난 4월 국내 최대 자동차 박람회인 모터쇼 참가에 이어 국제 자전거 박람회에 참여함으로써 국내외적으로 국내 최대 자전거 전문업체로서의 위상 강화와 함께 사업 확대를 펼친다는 전략으로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덧붙였다.

삼천리자전거는 이번 박람회에서 180m² 면적의 대형 부스로 참가해 방문자들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뛰어난 전시 구성과 부스 디자인을 한 기업에게 수상하는 '베스트 부스 셀렉션'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시마노, 스램 등 세계적인 자전거 브랜드 사이에서 대한민국 자전거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다.

삼천리자전거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팔란치아'의 하이브리드, 로드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였으며, 계열사인 참좋은레저의 전문 MTB 제품을 함께 전시해 입문용부터 전문용까지 32차종의 체계적인 라인업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영유아를 위한 다기능 세발자전거 '모디'와 전기자전거 '팬텀' 등을 함께 선보여 전세계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제품과 수출에 관련된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국내보다 해외의 보급률이 높은 전기자전거는 세계 각국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부드러운 가속이 가능한 전기자전거 '팬텀' 특유의 안정성과 급가속 제어 시스템, 스로틀 모드의 온오프 버튼이 장착되어 안전을 우선시한 기능들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또한 '2014 굿디자인 어워드' 생활운송기기 부문에 선정된 다기능 세발자전거 '모디'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변형하여 사용이 가능한 기능들로 전세계적으로 급성장중인 육아용품 시장 트렌드에 잘맞는 제품으로 평가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전기자전거, 유모차형 세발 자전거 등 고부가가치 제품을 위주로 수출 활로를 넓힐 예정"이라며 "올해 내수는 물론 외수까지 발을 넓히고 있는 삼천리자전거의 비상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중국 상해 홍교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 25회 중국 국제 자전거 박람회'는 총 1300여 개 자전거 관련 기업이 참가, 70여 개 국가 13만 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참관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자전거 박람회로 독일 유로바이크, 미국 인터바이크, 대만 국제 자전거 박람회와 함께 세계 4대 자전거 박람회 중 하나로 꼽힌다. (사진=삼천리자전거 제공)

김두리 dd@

리지 "남녀 잠자리 절정때 남자가 먼저.." 오르가즘 언급 폭탄발언 유민, 첫 나체 화보..상상초월 충격수위 '속옷도 벗고 가슴을..' 피에스타 리더 재이 엄청난 가슴 공개 '걸그룹 리더의 위엄' '이개세' 허민, 볼륨감 폭발 엉덩이로 힙업운동 '비정상적 몸매 경악' 예정화, 치골 드러낸 충격 노출..살색 둔부 그대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