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648회당첨번호..2등 "팔공산 갓바위 소원 이루어졌다"

2015. 5. 4. 0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로또648회 2등 당첨번호의 주인공 A 씨의 당첨수기가 한 온라인 로또정보 사이트에 올라와 화제다.

제648회 2등 당첨자 A 씨는 “5498만원 2등에 당첨됐습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2등에 당첨된 로또용지 사진을 1,2,3등 당첨후기 게시판에 게재했다.

그는 “이번주 2등 드디어 제가 당첨됐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A 씨는 5년 전부터 꾸준히 로또를 구매해왔다고 전했다. 

그는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대구 팔공산 갓바위에 다녀온 이야기도 털어놓았다. 대구 팔공산 갓바위는 갓바위에 있는 부처님에게 소원을 빌면 누구에게나 한가지의 소원은 반드시 들어주고 이루어지게 해준다는 전설의 말이 전해져 오고 있는 곳이다. 팔공산 갓바위는 전국에서 최고 많은 사람들의 기도와 소원을 비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A 씨는 “이번주 중 대구 팔공산 갓바위에 다녀왔다. 많은 사람들이 갓바위를 찾고 소원을 비는 곳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와이프가 모임에 나가 집에 없는데 돌아오는 대로 로또 당첨됐다는 얘기를 전해줄 생각하니 가슴이 두근두근하다”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제648회 나눔로또 추첨은 지난 2일 실시됐다. 나눔로또에서 발표한 로또 648회 당첨번호는 13, 19, 28, 37, 38, 43, 보너스 4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br/>☞도서관 노출女, 이번엔 알몸으로 뉴스 진행? ‘경악’
마곡 지구 미래 가치 갖춘 상가, 동익 드 미라벨 분양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엄마도 몰라…입이 간질간질”
'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
[이건희 회장 와병 1년] 이재용의 삼성이 드러난 1년
미란다커, 19금 화보…황금 보디라인
톱모델 한혜진 “올 누드 화보 공개”…완벽몸매 감탄
메이웨더 파퀴아오 경기 나타난 F컵 글래머 여신 누구? ‘시선 집중’
<포토뉴스>김새론 ‘다 컸네’…모델포스 ‘철철’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