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클스타] 장동민 피소·'압구정 백야' 임성한 은퇴·김나영 결혼·광희 식스맨

이현영 기자 2015. 5. 1. 16: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압구정 백야 임성한 작가, 장동민 피소, 김나영 결혼,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핫해도 너무 핫했다. 빛의 속도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스타들이 있다. 한 주동안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킨 인물은 누구일까.

★ 임성한 작가 은퇴, '압구정 백야'가 마지막 드라마 되나

임성한 작가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이호열 대표는 지난달 23일 티브이데일리에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가 임성한 작가의 마지막 작품이다. 이번 드라마를 끝으로 완전히 은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MBC 장근수 드라마 본부장과는 지난해부터 식사자리에서 말을 했다. 장근수 본부장이 농담으로 받아들인 것 같다. 이에 지난 3월 9일 비서 통해서 MBC 안광한 사장에게 편지를 전해 은퇴의 뜻을 밝힌 바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 대표는 "임 작가가 언제쯤 은퇴하겠다 구체적 계획을 세웠던 것은 아니다. 다만 작품을 열 개 쯤 하고 은퇴하겠다고 말해왔고, '압구정 백야'가 열 번째 작품이다"라며 "임 작가는 그동안 미니시리즈 등 짧으 드라마가 아닌 호흡이 긴 드라마를 10개 했다. 1년~2년이 소요 되는 드라마 10편을 한다는 게 사실 쉽지 않다"라고 말한 후 "'압구정 백야'까지 마무리 한 후 이후의 계획을 세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성한 작가의 고별 작품인 '압구정 백야'에서는 지난달 29일 여주인공 백야(박하나)가 바다에 투신 자살했다는 이례적인 전개를 맞았고 자극적인 내용이 또 한번 논란이 되고 있다.

임성한 작가는 SBS '하늘이시여' '신기셩뎐', MBC '보고 또 보고' '인어 아가씨' '온달 왕자들' '왕꽃 선녀님' '아현동마님' '보석비빔밥' '오로라공주' '압구정백야'까지 10개의 드라마를 썼다.

★ 사과하고 돌이키기에는 너무 늦었나…장동민 막말 고소까지

지난달 27일 개그맨 장동민은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생존자로부터 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소당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이 소식이 전해진 뒤 장동민은 KBS 쿨FM '장동민 레이디제인의 2시' DJ 자리에서 하차했다.

앞서 장동민은 인터넷 방송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서 "삼풍백화점 무너졌을 때 21일 만에 구출된 여자도 다 오줌 먹고 살았잖아"라는 발언을 했고 삼풍백화점 붕괴 당시 생존자가 사실과 다른 내용에 그를 고소한 것.

장동민은 이날 고소인을 찾아가 직접 사과를 하고 손편지를 전하려 했으며 논란이 계속되자 옹달샘(장동민 유세윤 유상무)은 지난달 28일 오후 긴급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는 "정말 죄송하다"라고 그간의 경솔했던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장동민은 "그렇게 웃음만 생각하다보니 어느 순간부터 세졌고 자극적인 소재와 격한 말을 선택하게 됐다"라며 "그 웃음이 누구한테 상처가 될 것이라는 생각보다는 재밌으면 되겠지란 안일한 생각과 경솔한 태도를 보였다. 죄송하다"라며 조사와 처벌을 달게 받겠다는 입장을 보였다.

장동민은 앞서 문제가 된 방송에서 여성 비하 발언과 막말 논란으로 한 차례 구설수에 올랐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에서 하차했다.

★ 방송인 김나영, 깜짝 제주도 결혼 '이제는 품절녀'

김나영은 지난달 27일 제주도에서 금융권 종사자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10여명의 가족들의 축하 속에 진행됐다.

김나영은 소속사를 통해 "대학 시절부터 줄곧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지금 제 옆에 있는 사람도 미래를 시작하는 첫 단추인 만큼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결혼이었으면 좋겠다는 데 의견을 함께 해 주었습니다. 오늘의 첫걸음을 늘 마음에 새기며 안팎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김나영은 이날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년 조금 모자란 시간 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제 옆에서 응원해 주는 짝꿍이 있습니다. 오늘 저는 그 짝꿍과 아내, 남편이 되는 결혼식을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라며 "평소 함께 어울리던 즐거운 저희들의 친구 열 명과 함께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옷을 차려입고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저녁을 먹으며 그들 앞에서 결혼 약속을 하려 해요"라는 글과 함께 소박한 웨딩드레스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드디어 첫 촬영 시작

지난달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광희의 무한도전 신고식'이라는 제목으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식스맨인 제국의 아이들 광희의 촬영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서 광희는 꽃무늬 쫄쫄이 운동복을 입고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미션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그의 식스맨으로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광희의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이날 티브이데일리에 "광희가 오늘 '무한도전'에 합류해 첫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알렸다.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권영민 기자, MBC 홈페이지, 김나영 인스타그램]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