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W '미스 맘마미아', 황금연휴 맞아 전편 연속 방송

김재윤 선임 기자 2015. 4. 30.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한고은, 심형탁 주연의 드라마 '미스 맘마미아'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전편 연속 방송된다.

KBS N의 여성 전문채널 KBS W는 지난 3월 종영한 가족 힐링 드라마 '미스 맘마미아'를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5월 2일 오전 8시 20분부터 1-6회, 다음날 3일 같은 시간에는 7-12회를 특별 편성한다.

한고은, 심형탁 주연의 '미스 맘마미아'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분투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드라마로 미혼모, 이혼녀 등 여자들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다루어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더불어 한고은, 심형탁, 강별, 서도영을 비롯하여 영화 '국제시장'의 장영남, 최근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활약 중인 길해연 등 연기력이 검증된 배우들이 출연하여 매회 모성애 연기, 패션, 먹방, 반전매력 등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KBS N 관계자는 "미혼모를 소재로 막장이 아닌 가족 힐링 드라마를 지향했던 '미스 맘마미아'는 자체제작 프로그램 중 최고 평균 시청률을 기록할 정도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았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미스 맘마미아'를 통해 가족과 사랑의 의미를 새롭게 새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3월 종영 이후 깊이 있으면서도 유쾌한 스토리의 '미스 맘마미아' 재방송 요청이 시청자 게시판에 쇄도했던 만큼, 방송을 놓쳤던 시청자들에게는 연휴를 맞아 한꺼번에 몰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sama@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송재림, 터질듯한 근육…여성팬들 '심쿵'

'냄새를보는소녀' 박유천, 무심한 듯 다정한 '츤데레' 매력 폭발

'앵그리맘' 김희원, 납치된 김유정 살리기 위해 '살인 동영상' 공개

'라디오스타' 진세연, 재벌가 출신 루머 해명…'수험표 사진' 눈길

'한밤' 강균성, 소속사에 '정신을 차려야 한다'…돌직구 '폭소'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