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키즈 스무디' 사면 '타요 색칠공부' 증정 나서

손재철 기자 2015. 4. 30.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인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어린이날을 맞아 '스무디킹과 꼬마버스 타요랑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색칠공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소진 시까지로, 스무디킹 전국 매장에서 키즈 스무디를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스무디킹과 꼬마버스 타요랑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색칠공부 세계지도를 선물한다.

스무디킹과 '꼬마버스 타요랑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은 주어진 미션에 따라 전 세계의 대표적인 역사, 관광 명소와 상징적인 동물들을 순서대로 색칠하며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세계지도로, 아이들에게 재미와 지식을 선사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어린이날 선물용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키즈 스무디'는 총 4종으로 스무디킹의 인기 메뉴 '엔젤 푸드', '캐리비안 웨이', '골드 키위 썬샤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에 과일 함유량을 높여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하고, 어린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파우더인 리듬 밸런스를 첨가하여 영양을 높였다. 지난해 6월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와의 콜라보레이션 메뉴로 출시돼 어린이를 위한 영양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그간 키즈 스무디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타요를 활용한 색칠공부를 키즈 스무디 선물로 준비했다"며 "키즈 스무디와 색칠공부가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