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바램, 유튜브 조회수 300만 돌파..중장년층 사이에선 이미 노래교실 인기곡

2015. 4. 29. 13: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사연 바램, 유튜브 조회수 300만 돌파…중장년층 사이에선 이미 노래교실 인기곡

노사연의 '바램'이 유튜브 사이트에서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11월 '바램'을 발표한 후 SBS 라디오 '노사연 이성미 쇼'에서만 소개됐고 그 밖의 미디어에서는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중장년층 사이에서 노사연의 '바램'이 입소문 나며 노래 교실 인기 래퍼토리로 자리 잡았습니다.

노사연은 '바램'에서 중저음 보컬와 애절한 멜로디로 부모 세대의 세월 무게와 외로움을 위로하고 있습니다.

이어 노사연의 '바램'에는 '아주 작은 한마디, 지친 나를 안아 주면서 사랑한다는 그 말을 해 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 꽃길이라 생각할 겁니다,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저 높은 곳에 함께 가야 할 사람 그대뿐입니다'라는 심금을 울리는 가사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