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스타일 여성의류쇼핑몰 링스에비뉴 여자결혼식원피스 &20대 30대 오피스룩 선보여

2015. 4. 28. 15: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S/S 시즌이 시작되면서 직장에 다니는 많은 여성들은 고민에 빠져있다. 이들의 공통 고민은 아무리 옷을 사도 막상 입을 옷이 없다는 것이다. 지인의 결혼식이 있는 주말마다, 출근하는 매일 아침마다 코디를 맞추기도, 입을만한 옷을 꺼내 입기도 쉽지 않다. 특히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는 요즘에는 더욱 고민이 깊어질 수 밖에 없다.

이에 20대, 30대 직장여성들에게 발 빠른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 링스에비뉴(http://www.ringsavenue.co.kr/)에서는 여성원피스, 여자블라우스, 하이웨스트스커트 등 매치를 통한 오피스 룩에 이어 베이지, 아이보리, 그레이 등의 베이직 컬러를 믹스매치 한 단아한 룩, 블랙&화이트를 활용한 우아한 룩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피스룩에서 빠질 수 없는 화이트 블라우스는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레이스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하여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할 수 있으며, 플레어스커트나 스키니팬츠 등에도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특히 어떠한 컬러와도 비교적 조화로운 매치가 가능한 비비드컬러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오피스룩을 레이어드 할 때면 반드시 추천하는 컬러이다.

20대, 30대 여자옷쇼핑몰 링스에비뉴에서는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5월, 6월 많은 결혼식하객패션도 선보이고 있다. 링스에비뉴에서 제안하는 여자결혼식하객패션으로 블랙쉬폰원피스는 쉬폰의 우아함을 강조하고 페미닌을 더한 단아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청순한 매력을 보여주는 플레어원피스, 셔링원피스는 결혼식원피스로 손꼽히는 아이템이다.

명품스타일여성의류 링스에비뉴의 김규리 대표는 판매하는 옷에 대해 “화려한 마케팅보다는 질 좋은 상품성과 퀄리티로 보답겠다” 말하며 “단아하고 우아한 감성은 처음 보는 이에게도 신뢰를 주고, 시대를 초월하여 여성이 표현할 수 있는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단아하고 우아한 아이템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겠다”고 전한다.

현재 링스에비뉴에서는 8월31일까지 전상품 무료배송과 제품 구매 후 사이즈 1회 무료교환, 품절보상제도를 통해 고객의 편한 쇼핑을 돕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br/>☞네팔 억만장자, 자비 들여 지진피해 지원나서
마곡 지구 미래 가치 갖춘 상가, 동익 드 미라벨 분양
미란다커, 19금 화보…황금 보디라인
정아름. 비키니 입은 채 운동 “아찔한 트레이너"
네팔 긴급구호대 편성, “대만은 오지마라”는 네팔정부…왜?
[영상]“섹스할래?”…미모의 女, 처음 본 남성에게 묻자…
톱모델 한혜진 “올 누드 화보 공개”…완벽몸매 감탄
북한여군의 운명은 ‘누구의 여자’가 되느냐에?
박기량, 화끈한 치어리딩…‘아찔 다리찢기’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