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안 해도 퓨토 네임스티커 드려요"..아가방앤컴퍼니, 어린이날 이벤트

강인귀 기자 2015. 4. 28. 14: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의 매장에서 '어린이날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17일까지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엘르 등 전국 700여개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제품 구매에 관계없이 방문 고객에게 '퓨토 네임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한다.이 스티커는 접착력이 강한 방수코팅으로 제작돼 어린이 집에서 사용하는 수저, 식판, 컵 등의 개인 소지품에 붙이기 좋다. 매장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아이의 이름이 적힌 스티커를 제작해 우편으로 배송해 준다.

이와 함께, 내달 10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퓨토는 '퓨토 테라피' 구매 영수증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 전원에게 '퓨토 테라피 로션'과 '톡톡바스' 대용량 샘플(45ml)을 증정한다. 또 제품 후기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 창작동화 전집세트(30권)를, 30명에게는 퓨토 테라피 정품 2종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아가방은 의류 및 용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며, 유아 편집매장 넥스트맘은 유모차와 카시트를 30%, 유아용 완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아가방앤컴퍼니의 강유지 부문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알찬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며, "아이를 위한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하고 실용적인 선물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아가방앤컴퍼니>

[공연] 김해숙 국립국악원장, 일본에 우리 가락 알린다 스윗소로우,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전부이니까' 발매 토이트론,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 출시 김아중 화보, '자유분방' 히피 걸 변신 박효주,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 출연 확정…PD'혜경' 연기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