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 '홈', EXID 솔지·하니 홍보대사 선정.. '데뷔 후 첫 OST 도전까지'

2015. 4. 27. 1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걸그룹 EXID의 솔지와 하니가 드림웍스 신작 ‘홈’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27일 CJ엔터테인먼트는 ‘홈’(감독 팀 존슨)의 홍보대사로 나선 솔지와 하니가 영화의 OST ‘Feel the Light’에 참여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솔지와 하니는 ‘홈’을 통해 데뷔 이후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해 이목을 끈다.

이날 공개된 ‘홈’ OST ‘Feel the Light’의 30초 티저 뮤직비디오는 환상적인 영상미와 솔지·하니의 아름다운 음색으로 눈과 귀를 잡는다. 이들이 부른 OST는 한국어 더빙 버전에 삽입돼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한국어 버전이 아닌 원작에선 할리우드 최고의 디바 제니퍼 로페즈가 OST를 불렀다. 

앞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중 한국어 더빙 버전엔 가수 비의 ‘Kung Fu Fighting’(‘쿵푸팬더’ OST), 규현·루나의 ‘Shine Your Way’(‘크루즈 패밀리’ OST) 등이 삽입된 바 있다.

한편, ‘홈’은 새로운 집을 찾아 지구에 온 부브 종족의 사고뭉치 대표주자 ‘오’와 당찬 지구소녀 ‘팁’의 예측불허 모험과 가슴 따뜻한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미국에서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를 꿰차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5월 21일 개봉 예정.

ha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br/>☞G컵 女아나운서, 너무 큰 가슴…‘뉴스에 안 맞아’ 사직
마곡 지구 미래 가치 갖춘 상가, 동익 드 미라벨 분양
[영상]“섹스할래?”…미모의 女, 처음 본 남성에게 묻자…
김정민 역대급 노출 시구…속옷과 가슴선이 그대로 ‘깜짝’
톱모델 한혜진 “올 누드 화보 공개”…완벽몸매 감탄
로또 1등 당첨자, "자동 안되는 이유 있더라”
어떤 모양의 볼트나 너트도 다 풀 수 있는 공구?
8년 앞을 내다 본(?) 성완종 자서전…
장동민 ‘모욕죄’ 피소 “삼풍백화점 생존 그 여자, 오줌먹고…”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