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아이를 위한 스마트한 책상 '링키플러스'

이소희 기자 2015. 4. 23. 13: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구 브랜드 '일룸'에서 아이의 성격과 학습 유형을 고려한 최적의 학습 공간을 완성시켜줄 스마트한 책상 '링키 플러스'를 출시했다.

일룸 '링키플러스'는 실용성을 높인 것은 물론, 아이의 창의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높이와 각도를 조절하는 스마트 데스크로 바른 자세를 잡아주고 다양한 학습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학습 활동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배치를 상황에 맞게 연출할 수 있어 단독 학습은 물론 대면 학습이 가능한 멀티 책상이다. 익스텐션형 책상을 움직이면 단독 학습 공간과 PC 학습 공간을 손쉽게 연출 가능하다. 부드러운 캐스터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회전 책상을 활용해 자유롭게 학습 환경을 연출할 수 있으며, 공간활용도가 높아 인기를 얻고 있다.

대전 일룸 관계자는 "링키플러스는 다채로운 모듈로 완성하는 나만의 공부방이다.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유형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이 가능하고, 자기주도적인 아이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전했다.

<사진=일룸>

'휴대전화 요금할인 20%' 궁금증 총정리 '중위소득' 확정, 4인 가구 422만2533만원…월 소득 211만원↓ 문재인 지지율 26.7%, 1위 유지… 홍준표 2주연속 하락 박지원, 홍준표에 뭐라고 했기에 트위터 글 삭제하고 해명? 국제유가, 예멘리스크·공급과잉 우려에 '오르락 내리락'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이소희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