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년 전통 백운학 작명소, 특허받은 파워작명법으로 유명세

2015. 4. 22. 15: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체성을 완성시키고 첫 인상은 물론, 개인을 표현하는 가장 중요한 수단 가운데 하나인 이름은 평생동안 사용해야 하는 만큼 신중하게 정해야 한다. 아기가 태어나면 부모들은 불리기 쉽고 뜻이 좋은 이름을 작명하기 위해 집안 어른의 도움을 받기도 하고 트렌드를 반영해 이름을 선정하기도 한다.
좋은 이름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이러한 추세를 반영, 과거 오프라인에만 존재하던 작명소가 온라인에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작명소 중 51년 전통의 정통 백운학 작명소는 정확한 사주 분석을 바탕으로 복합적인 요소를 고려한 파워작명법을 선보이며 작명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특허등록을 마친 백운학 원장의 개인 맞춤형 파워작명법(특허등록 제30-0568141)은 사주에 없이 태어난 기운을 보강하고 막힌 운을 해소함으로써 개운 즉, 운이 트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파워작명법은 필요한 기운을 파악, 적성을 찾아내고 인생을 성공적으로 인도하는데 도움을 줘 MBC와 SBS 등 다양한 지상파 방송과 라디오, 신문 등 매체에 작명 유명한 곳으로 소개되며 전문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작명과 개명뿐 아니라 연애운과 재물운, 궁합, 시험 합격운 등 다양한 고민에 대한 ARS상담과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등 SNS를 이용한 폭 넓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개인 맞춤 작명, 개명뿐 아니라 백운학 연구소에서는 특허 받은(특허등록 제30-0778139호) 운을 신속히 열어주는 적성분석 및 진로 개운방법지침서를 제공하여 면밀한 사주팔자 분석에 의해 도출된 천부적인 성격과 적성분석을 돕고 있다. 

개운방법지침서는 성공하는 직업 및 진로, 생활 풍수에 따른 좋은 의복색깔, 책상 놓는 방향, 기도하는 방향, 조상 모시는 방향, 출세하는 방향, 황제내경의 원리에 의한 건강체크 및 평생건강관리, 천명 숫자의 비밀로 풀어낸 행운의 숫자로 행운번호를 부여 하여 핸드폰번호, 은행 비밀번호 등을 자세히 표로 만들어서 평생사용 하고 보관할 수 있게 자료로 제공되고 있다.

백운학 작명소 백운학 원장은 "후천운 가운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이름을 지을 때는 부족한 선천운과 나쁜 액운을 막고 좋은 기운을 가질 수 있도록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며 “직접 방문 후 작명을 의뢰할 경우, 즉석에서 사주풀이 후 자필로 작성된 작명결과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강동에 위치한 백운학작명소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백운학작명소로 TV출연 후 주위에서 우후죽순으로 동명을 가진 작명소가 많아 선택하는데 주의가 필요하다.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나와 있는 통신판매업 신고 년도를 보면 쉽게 판단할 수가 있다"고 덧붙였다.

5호선 강동역에 위치한 백운학 작명소(www.goodnaming.co.kr)는 최근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에 세종점을 오픈, 작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51주년을 맞아 특별기념 신생아 작명과 개명에 한해 50% 특별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J컵’ 20대 여경, 속옷모델 지원…“경찰만 하기엔 아까운 몸매”
마곡 지구 미래 가치 갖춘 상가, 동익 드 미라벨 분양
직원 월급을 10원짜리로 지불한 무개념 사장 논란
서세원, “예쁜 아내 성폭행한 파렴치한 됐다…서정희 자해시도”…檢, 1년 6개월 구형
[영상] 女 정치인, 알몸시위 공개 “옷 하나씩 벗어던지며”
톱모델 한혜진 “올 누드 화보 공개”…완벽몸매 감탄
로또 1등 당첨자, "자동 안되는 이유 있더라”
美홈쇼핑 500만개 판매된 국산 렌치 어떻길래?
여대생, 다이어트 약 먹고 사망 “TNT처럼 폭발”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