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W, 2분기 최고 일드 '천사와 악마' 28일 첫 방영

황긍지 2015. 4. 22. 0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황긍지 기자] 2015년 2분기 최고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 TV 아사히의 드라마 '천사와 악마 -미해결 사건 익명 교섭과-' (원제 : 天使と悪魔-未解決事件匿名交渉課-)가 오는 28일 국내 최대 일본 콘텐츠 전문 방송사 채널W에서 방영된다.

'천사와 악마'는 '데카완코', '전력외 수사관', '오늘은 회사 쉬겠습니다' 등을 제작한 '나카지마 사토루' 감독의 드라마로, 금단의 협상인 사법 거래 수사 기법으로 미해결 사건을 해결해 가는 여행사와 악덕 천재 변호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발랄한 코믹물보다 다소 무겁고 진지한 형사물로 배우 고리키 아야메가 솔직하고 성실한 경찰관역을 맡았으며 와타베 아츠로가 시니컬한 사상을 가진 정체 불명의 악덕 천재 변호사를 맡았다. 와타베 아츠로는 최근 후지TV의 '쩐의 전쟁' (원제 : 銭の戦争)에도 출연했으나 캐릭터가 겹쳐 보이지 않을 만큼 확실하게 구분된 연기를 하고 있어 '연기력이 대단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채널W의 '천사와 악마' 오는 28일 오후 1시 첫 방송 될 예정이며, 티브로드(166번), 현대 HCN(335번), CMB(103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티빙(Tving) 어플리케이션(473번), 에브리온TV(91번)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다시 보기와 고화질 영상(FULL HD)다운로드는 채널W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황긍지 기자 pride@tvreport.co.kr / 사진=tv asahi/MMJ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