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프리 ‘대학생 아트 컬래버레이션 모델’ 선발

2015. 4. 20. 11:4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오비맥주는 국내 프리미엄 No.1 맥주 ‘카프리’가 전국의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카프리 아트 컬래버레이션 전속 모델을 선발한다고 20일 밝혔다.

카프리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며 마련한 이번 ‘카프리 아트 컬래버레이션 모델 캐스팅’은 ‘카프리로 데뷔하다(Debut by Cafri)’를 주제로 카프리의 젊고 자유분방한 이미지에 맞는 대학생 모델을 찾아 데뷔 기회를 주는 이벤트다. 최종 선발된 모델은 연말까지 온라인 및 지면 광고 촬영, 아트 컬래버레이션 행사 참여 등을 통해 카프리 아트 컬래버레이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모델 캐스팅엔 공식 데뷔한 적이 없는 대한민국 20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공식 접수 사이트(debutbycafri.kr)에 접속해 자신을 표현하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사진을 간단한 소개와 함께 모집 요강에 따라 제출하면 된다. 지원 서류 접수는 오는 5월 10일까지 21일간 가능하다.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 된 1차 합격자 10인을 대상으로 카메라 테스트, 자기 PR 등의 2차 오디션을 진행 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5월 중 발표된다.

오비맥주 카프리브랜드 관계자는 “2029 청춘을 위한 맥주 카프리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참신하고 개성 있는 모델을 찾기 위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속 모델 캐스팅을 기획했다” 며 “출시 20주년을 맞은 카프리의 새로운 얼굴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며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카프리는 2012년 리뉴얼 이후 스티브J&요니P, 스티키 몬스터 랩, 아트 놈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카프리 단독으로 아트 컬래버레이션 전시회를 개최하였으며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서울 모던아트쇼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문화예술과 접목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calltaxi@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성진국의 예능’ 女모델, 대놓고 男 ‘그곳’을…경악
마곡 지구 미래 가치 갖춘 상가, 동익 드 미라벨 분양
‘J컵’ 20대 여경, 속옷모델 지원…“경찰만 하기엔 아까운 몸매”
식을 줄 모르는 ‘천연 비아그라’ 마카 열풍, 원산지가 핵심
절벽에서 비키니 워킹? 황당한 중국 미인대회
‘아우디녀’ 홍길동식 알몸시위, 왜 계속하나 했더니…
美홈쇼핑 500만개 판매된 국산 렌치 어떻길래?
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초대형 무 “농약도 안쳤는데…성인 몸통만한 크기”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