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tty Girl

안소영 2015. 4. 16. 1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명하고 아름다운 컬러가 시선을 모은다. 해맑게 빛나는 소녀 김유정의 입술 위에 매끄럽게 빛나는 컬러가 더해지자 소녀는 여자가 되었다.

점프수트와 목걸이 모두 샤넬르 블랑 라이트 크리에이터 브라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SPF40/PA+++ #10 로제로 피부 톤을 깨끗하게 정돈한 후 속눈썹에 르 볼륨 드 샤넬 워터프루프 #10 누와르를 발라 가볍게 컬했다. 눈썹뼈 앞부분과 광대뼈에 르 블러쉬 크렘 드 샤넬 블러셔 #80 인비테이션을 손가락으로 살짝 덧발라 전체적으로 피치 톤이 감도는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표현했다. 입술은 루쥬 코코 #440 아서로 톡톡 찍어 발라 가볍게 연출했다.

러플 장식 블라우스 스티브 J & 요니 P, 슬림한 데님 팬츠 타미 힐피거, 볼 모양의 가방 샤넬색조 메이크업은 생략하고 분홍빛 립스틱으로만 연출한 사랑스러운 룩. 루쥬 코코 #426 루지 컬러로 입술 안쪽부터 발라 도톰하게 표현했다.

샤넬 루쥬 코코. (위부터) #444 가브리엘, #412 테헤란, #440 아서, #448 엘리제, 각각 3.5g, 4만1천원.

DKNY, 블루진 스티브 J & 요니 P, 슈즈 쥬세페 자노티, 손에 든 립스틱 모형은 루쥬 코코 #428.

샤넬 루쥬 코코. (위부터) #450 이나, #426 루지, #422 드미트리, #454 쟝, 각각 3.5g, 4만1천원.

목걸이 샤넬, 톱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 활짝 웃었다 찡그리고 또 뾰로통해져 눈을 흘기기까지! 자신의 매력을 잘 아는 10대 소녀 김유정은 어떤 포즈를 취해도 카메라 앞에서 당당했다. 사용한 리 컬러는 루쥬 코코 #402 아드리엔.

원피스 스티브 J & 요니 P, 재킷 샤넬아직은 학생이라 타고난 곱슬머리 웨이브를 가리기 위해 스트레이트 펌을 할 정도로 모범생인 김유정. 젤리와 사탕을 입에 달고 살고,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다고 말하는 어린 소녀지만 촬영장에 함께 온 엄마를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이 영락없는 ‘엄친딸’이다. 연기와는 또 다른 어쩌면 생소할 수 있는 뷰티 화보 촬영을 위해서도 성숙한 여배우 못지않게 포즈를 취하며 다양한 매력과 끼를 발산해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감탄사가 끊이지 않았다. 이 소녀를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샤넬 루쥬 코코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한 김유정은 평소 메이크업을 즐기진 않지만, 중요한 행사나 미팅이 있으면 립스틱 정도는 직접 바른다고. 아래 컷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루쥬 코코 #416 코코를 도톰하게 발라 매끄럽고 윤기 있는 입술을 연출했다.

샤넬 루쥬 코코. (위부터) #410 캐서린, #402 아드리엔, #414 사리 도레, #416 코코, 각각 3.5g, 4만1천원.

Copyright © 마리끌레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