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역 앞 초소형아파트 노블리안시티 분양 열기로 후끈

2015. 4. 9. 12: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은행의 기준금리가 1%대로 낮아지면서 부동산 투자 시장은 불에 기름 붓듯 활활 타오르고 있다. 특히 임대수익을 볼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들이 금융권 투자 상품에 비해 2~3배 정도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어 자연스레 투자자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는 것이다.

거기다 정부의 각종 경기 부양정책으로 부동산 시장이 서서히 기지개를 켜면서 수익형 부동산의 약진이 두드러진 점도 흥행요소다. 수익형부동산이 과거 오피스텔과 상가 위주로 꾸며졌다면 근래에는 소형아파트가 그 자리를 차지했다.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도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전셋값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1인 가구, 신혼부부를 겨냥한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소형 아파트 등은 투자자들뿐 아니라 실수요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수익형 부동산 투자 시장에 훈풍이 불면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는 곳이 바로 의정부이다.

의정부 안병용시장은 "8.3.5프로젝트를 시행해 연간 800만명 관광객, 30,000개 일자리창출, 약5조원의 경제유발효과를 창출하겠다고"고 밝혔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그 동안 혁신도시 개발장애의 하나인 미군기지가 평택으로 이전하면서 의정부역 부근의 알짜배기 토지를 새롭게 녹지공간과 복합적인 주민편의시설로 탈바꿈 하고 있다.한편 의정부에는 국내최대 규모의 쇼핑타운인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도 들어서 인근 남양주, 구리 및 서울북부 지역의 인구까지 유입될 것으로 전망돼 많은 유동인구와 임대수요를 기대하고 있다.

이런 지역에 승윤종합건설에서는 의정부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노블리안시티를 최근 분양하기 위해 모델하우스를 오픈 해 주변 부동산투자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노블리안시티는 초소형 역세권 아파트형태로 도시형생활주택 219세대, 오피스텔 14세대등 총 233세대이며, 지하 1층~지상 19층으로 옥상 하늘정원에서는 의정부 전 지역의 조망까지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다.

현장 주변의 생활 인프라로는 의정부역, 복합영화관CGV, 신세계백화점, 젊음의 거리가 도보 5분이면 이용이 가능하고, 내부 마감자재로는 삼성브랜드인 빌트인가전제품, 완벽한 소방방재시스템, 첨단보안시스템, 에너지절감 시스템, 19층 옥상정원 등 입주민을 위한 생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노블리안시티는 전가구가 1~2인이 거주하기에 알맞은 평형대로 만들어졌다. 전용면적은 17.5㎡~43.43㎡이다. 무엇보다 앞서 분양했던 의정부내에서도 최저분양가로 분양하고 있으며 실투자금은 소액인 2000만원대로 분양 받을 수 있고 중도금무이자 진행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노블리안시티 분양관계자는 "인기 있는 초소형 아파트이고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하는 선시공 후분양하는 아파트로써 개인투자자나 임차예정자 모두 만족할 수 있어 조기 마감될 예정이라 서둘러서 청약을 하는 것이 좋다. 청약은 1구좌당 200만원씩이고 9일까지 입금분에 한해 마감하여 미당첨시 청약금은 환불 해준다"라고 말했다.

노블리안시티는 선시공 후분양으로 분양 전 이미 지상3층까지 시공되고 있으며 입주 일은 2016년 3월이다.현재 모델하우스는 의정부역 센트럴타워 5층에 위치하며 담당 지정 상담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또한 담당 지정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문의1688-594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감히 내 남편을 넘봐?"…불륜女, 길에서 속옷 벗기고 집단폭행마곡 지구 미래 가치 갖춘 상가, 동익 드 미라벨 분양20대男, 두통원인 알고보니…머리에 구더기 '우글우글'브라질 '미스 엉덩이 대회' 미녀들보니 '아찔 뒤태'사라 삼파이오, 기찻길서 엉덩이 노출하며 …'깜짝'노홍철 근황 "'그 녀석', 도산사거리서 빨간 자전거타고…"대학생 커플, 버스정류장서 성관계…동영상 일파만파NASA "10년 내 외계인과 인사할 수 있어"…에일리언 아닌 생물체배용준, 배상문 캐디백 멨다…마스터스서 깜짝 캐디 변신남양주 타운하우스 "힐링수" 분양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