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2회만 시청률 2% 돌파, 무서운 먹방 드라마

뉴스엔 2015. 4. 8.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식샤를 합시다2' 시청률이 심상치 않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는 캐릭터, 스토리, 먹방 모두 한 단계 진화됐다는 평과 함께 시즌제 드라마의 좋은 예로 평가 받고 있다. 호평 속이 4월 7일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 시즌2' 2회는 평균 시청률 2.2%, 최고시청률 2.7%(1회 평균 1.3%, 최고 1.6%)를 기록했다.

전연령대의 고른 인기를 얻은 가운데, tvN 메인타깃인 2049세 시청층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또 방송 전후 주요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급상승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2회에서는 첫 회에 이어 세종시에 자리를 잡고 본격적인 보험 영업에 뛰어들기 위한 보험설계사 구대영(윤두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새로 이사온 빌라 이웃은 초등학교 동창 백수지(서현진 분), 아랫집인 1층 이웃 할머니 이점이(김지영 분), 집주인이자 공인중개사를 겸하는 김미란(황석정 분), 세종시 정부청사 5급 공무원 이상우(권율 분), 7급 공무원 홍인아(조은지 분) 등으로 구대영의 레이다망에 걸려 모두 잠재적 고객으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자신을 원수로 생각하는 백수지의 속사정을 알게 된 구대영이 이상우와 결혼을 꿈꾸는 백수지가 바람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기로 약속했고, 백수지 역시 구대영이 '보험왕'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약속하며 두 사람이 협상을 해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바지락칼국수와 보쌈, 다양한 굴 음식들의 먹방 퍼레이드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고, 1회에서 이어 2회 마지막 장면에서 음산한 기운을 풍기는 의문의 남자가 등장해 또 다른 긴장감을 더했다. (사진=tvN '식샤를 합시다2' 캡처)

이민지 oing@

유리 과거 성인영화 전라노출, 지금과 비교하니 '가슴이..' 충격공개 김성령, 옷찢으며 벗더니..가슴노출 직전 '충격 사고' 억대연봉 볼륨녀, 엎드리더니 엉덩이를..'파격 성인화보 수준 자세' 걸스데이 소진 속옷 노출도 불사..역대급 하의실종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