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시대' 박병선, 지난달 심장마비로 사망 뒤늦게 알려져..'연기 신념 채 피우기 전에'

2015. 4. 2. 15: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인시대' 박병선, 지난달 심장마비로 사망 뒤늦게 알려져…'연기 신념 채 피우기 전에'

박병선, 돌연 사망…사인은 심장마비

배우 박병선이 자택서 투병 중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일 경기도 김포 뉴고려병원 장례식장 관계자에 따르면 박병선은 지난달 31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47세.

관계자는 정확한 사인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며 "자택에서 병세가 악화돼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달 31일 고인의 빈소가 차려졌으며 이후 2일 오전 발인식을 조용히 마쳤다"고 설명했다. 장지는 부평화장장이다.

1968년생인 고인은 지난 1995년 SBS 공채 탤런트 5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무인시대' '사랑과 전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왔다.

누리꾼들은 "박병선 영면하소서" "박병선 부디 좋은 곳으로 가세요" "박병선 천국에선 아프지 마세요" "박병선 안타깝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