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배달 컬투플라워, 봄맞이 피크닉 세트로 女心 녹이네

2015. 4. 2.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투플라워, 꽃·돗자리·샴페인 가득 담은 봄맞이 피크닉 세트 선보여

4월을 맞아 곳곳에서 꽃망울이 터지기 시작했다.

햇살 좋은 오후, 돗자리 하나에 간단한 먹을 거리를 챙겨 가까운 곳으로 피크닉을 떠나고 싶어지는 계절이다.

가벼운 봄 나들이라고 해서 멋까지 놓칠 수 없다.

향기 가득한 꽃을 함께 준비한다면 야외에서도 좀 더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꽃배달 서비스 전문 업체 컬투플라워에서는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봄 맞이 신상품을 선보였다.

컬투플라워가 새롭게 출시한 '피크닉세트'는 봄 나들이를 함께 떠나고 싶은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봄맞이 꽃 패키지다.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꽃다발은 물론, 여성들의 로망인 피크닉 가방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돗자리, 풍성한 간식, 샴페인과 잔까지 포함된 상품이다.

이외에도 에버스트링 페리에세트, 알리시아 간식 세트 등 단순히 꽃다발 이상, 봄나들이의 설렘까지 전달해 줄 봄 신상품들을 선보인다.

옐로, 퍼플, 그린, 레드, 오렌지 등 봄 분위기를 가득 담은 다양한 컬러의 상품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꽃배달 서비스 전문 업체 컬투플라워의 모든 제품은 재활용 꽃이 아닌 싱싱한 생화를 사용하며, 화훼학을 전공한 전문 플로리스트가 제작해 보다 고급스럽다.

특히 700여 개 전국체인망으로 자체 인트라넷을 구축해 국내 전 지역을 3시간 이내로 빠르게 배송한다.

단 새롭게 출시된 봄 시즌 상품은 서울 지역에만 배송이 가능하다.

한편, 개그맨 정찬우 김태균의 컬투플라워는 2006년 11월 창립한 꽃배달 서비스 전문 업체다.

지난 8년 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수익금 일부는 어려운 이웃에 기부하고 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