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바람 불어오는 제주도의 낭만을 만끽할 건축학개론펜션

디지털뉴스부 2015. 3. 30.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펜션 속 추억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

매서운 추위가 한걸음 물러나고 따스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이 찾아오고 있다. 때문에 삼삼오오 짝을 이뤄 이른 봄의 정취를 만끽하려 전국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여럿이다.

그 중에서도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국내여행지 하면 빠질 수 없는 제주도는 벌써부터 봄을 즐기려는 이들의 발걸음으로 북적거린다.

특히 제주도는 사랑하는 가족부터 연인, 친구, 동료 등 누구와 함께 떠나도 좋은 곳 인만큼 봄이면 제주도가족펜션, 제주도커플펜션 등을 찾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이다.

싱그러운 봄 햇살을 자랑하는 제주도 서귀포에 자리잡은 인기만점 제주도펜션 '건축학개론펜션'은 넓은 대지 위에서 건강에 좋은 기능성을 다 갖춘 웰빙자제들로 펜션을 지어 제주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펜션이자 제주도 웰빙펜션이다.

단 하루를 머물더라도 그간의 묵은 피로를 싹 씻어주고, 고단한 제주도여행 후 편안한 휴식을 주는 서귀포펜션이 될 수 있도록 방마다 편백(히노끼), 현무암(송이)을 더하고 방바닥에는 황토, 옥돌, 송이 입자를 깔아 시공을 마무리할 만큼 세심하게 건축한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자연친화적인 부분까지 고려한 펜션이기에 서귀포펜션, 제주도펜션으로 입 소문이 탄탄한 것은 물론 자꾸만 머물고 싶은 펜션으로 특히, 동그리모양은 꼭 엄마의 배속에서 편안함과 아늑함을 자아내며, 한중간에는 공학적으로 몸에 좋은 기가 한데 모여 말소리가 울리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처럼 서귀포펜션추천인 건축학개론펜션은 인기가 높아 봄바람이 불어오는 봄 시즌뿐만 아니라 사계절 언제 찾아도 좋다.

또한 독특한 인테리어에 제주도 서귀포의 푸른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듯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기에 특히 세계에서 유명한 관광지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연상하듯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신혼여행지이자 제주도 신혼여행펜션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따스한 봄 바람에 사랑하는 이의 손을 잡고 멀리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 때에, 푸른 자연 속 힐링이 제주도 서귀포로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건축학개론펜션'( www.gchg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64-784-0007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