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체코 프라하 출사 블로거 체험단 모집

박지영 2015. 3. 25. 1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림푸스한국은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5 Mark II' 출시를 기념해 체코 관광청과 함께 프라하로의 출사 기회를 제공하는 '올림푸스 프라하 블로거 체험단'을 4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 5일 동안 문화와 예술의 도시 프라하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중세시대의 건축물들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동유럽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로 꼽히는 프라하를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항공, 숙박 등 현지 경비 일체가 지원된다. 특히 3월에 출시된 올림푸스 카메라 OM-D E-M5 Mark II의 차별화된 특징을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출사 후에는 8주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프라하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개인 블로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체험단 활동 우수 블로거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체험 기간 동안 E-M5 Mark II로 촬영된 사진은 추후 별도의 사진 전시회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총 10명을 선발하는 이번 체험단 모집은 개인 블로그 운영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www.olympus-imaging.co.kr)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 13일에 발표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김규형 본부장은 "중세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프라하는 사진 애호가라면 꼭 한번 가봐야 할 곳"이라며 "뛰어난 휴대성은 물론, 초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E-M5 Mark II와 함께 프라하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출시된 OM-D E-M5 Mark II는 올림푸스 고유의 바디 내장형 5축 손떨림 방지 기술을 더욱 강화하여 카메라를 직접 손에 쥐고 영상을 촬영하더라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러리스 카메라 최초로 4천만 화소 초고해상도 촬영 기능을 탑재해 미술품이나 문화재, 건축, 인테리어 사진은 물론 지속광을 이용한 제품 사진과 이미지 렌탈용 고해상도 정물 촬영도 가능하다.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