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망코리아, 마제스티 로얄 VQ -V 출시

2015. 3. 24. 1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품 골프클럽인 '마제스티' 브랜드로 잘 알려진 마루망코리아가 마제스티 로얄 VQ 시리즈 5번째 모델인 '마제스티 로얄 VQ 5'를 내놨다.

'마제스티 로얄 VQ-V'는 한국 전용 클럽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제스티를 만들어 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합해 한국 골퍼 취향과 스윙 타입을 분석해 만들어 낸 제품이다. 로프트와 강도별 드라이버 4종을 선보여 골퍼가 본인 스윙 스피드에 맞춰 최대 비거리를 낼 수 있게 했다. 2015년형 마제스티 로얄 VQ-V는 드라이버·페어웨이우드·아이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첨단 소재와 진화한 고반발 페이스, 최첨단 기술을 투입한 최적 중심 설계 헤드, 헤드를 가속시키는 클럽 설계로 비거리 향상을 도와준다.

드라이버 헤드는 트리플 유닛 구조로 최적 중심 설계를 만들었고 페이스 뒷면에는 건축응용연구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거미줄 구조 '스파이더 웹구조'를 채택해 스위트 스폿을 넓혔다. 샤프트도 'VQ-V 전용'으로 니켈코드 탄소섬유를 채택해 스윙 시 안정감과 적절한 중량감을 느끼게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