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있는 이들의 숨은 비밀? 페로몬 향수 인기

2015. 3. 23. 12: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 피오라 러브포이즌, 400만명 방문 돌파 기념 1+3 이벤트 진행 중

추운 겨울이 가고 완연한 봄이다. 봄은 연인들의 사랑을 더욱 꽃피우게 하고, 솔로들에게는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게 하는 시기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이성에게 새로운 느낌, 호감가는 인상으로 다가가기 위해 각광 받고 있는 것은 바로 향수이다. 최근에는 일반적인 향수가 아닌, 이성을 유혹하기 위한 독특한 향을 기초해 만들어진 '페로몬향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페로몬은 그리스 어원으로 pheran(운반하다)와 horman(흥분하다)의 합성어로 매혹의 향이라고 불리우며 이성의 행동에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화학적 커뮤니케이션의 신호이다. 이성에게 자연스럽게 끌리게 하고 호감을 느끼게 하는 자연성분인 페로몬에 사람도 반응한다는 사실이 각종 방송, 언론매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페로몬에 대한 관심도는 더욱 높아졌다.

이에 페로몬향수 전문몰 굿아이페로몬의 프랑스 정품 페로몬향수 오리지널 '피오라 러브포이즌'이 눈길을 끈다.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차태현이 사용한 피오라 러브포이즌은 페로몬 효과가 가장 높은 향수로 유명하다. 아름답고 차별화된 디자인, 가죽느낌의 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을 풍기는 피오라 러브포이즌은 향수의 원조인 프랑스에서 수입한 고품격 향을 가미해 조향됐다.

남성용, 여성용, 남녀공용으로 구성된 피오라향수는 각각에 맞는 관능적인 향을 선사한다. 남성용은 강렬하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하면서 편안한 느낌의 향을 담고 있으며, 여성용은 부드러움과 세련됨, 그리고 지적인 면을 향으로 표현했다. 크리스탈 느낌의 캡을 사용해 빛과 각도에 따라 화려하고 아름답게 반사되는 디자인은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강조했다.

현재 굿아이페로몬 쇼핑몰에서는 400만명 방문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남성용 주문 시 여성용을, 여성용 주문 시 남성용을 증정하며, 원하는 스틱향수와 향수공병을 제공하는 1+3의 기회로 평소 구매를 생각했던 이들이게 좋은 찬스이다.

굿아이페로몬의 관계자는 "판매하고 있는 페로몬향수가 정품이 아닐 경우 100배를 보상하겠다는 정품보장정책으로 피오라 러브포이즌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다"며 "정품이 아닌 경우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구매 시 정품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굿아이페로몬 쇼핑몰의 후기 게시판에는 3,000여건에 달하는 사용후기를 통해 피오라의 효능이 입증되었으며, 사용자들 사이에서 서로 추천해 줄 만큼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굿아이페로몬은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끊임없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피오라 러브 포이즌 및 굿아이페로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oodi7.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