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학작명소' 맞춤 작명법 특허등록, 작명 유명한 곳으로 '눈길'

디지털뉴스부 2015. 3. 17. 14: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취업이나 진학 등에 있어서 자기경쟁력이 중요해지고 있는 현대사회에서는 자신만이 가진 강점이나 뚜렷한 차별화 전략이 곧 힘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이름 또한 타인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첫인상에서 나아가 자기경쟁력으로 평가되면서 그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과거 태어난 아기의 이름을 결정지을 때 집안의 돌림자를 사용하거나 불리기 쉬운 이름,한자의 뜻풀이가 좋은 이름을 작명했던데 반해 이름의 중요성이 커지는 최근에는 전문가를 찾아 사주 전반에 걸쳐 적합한 이름을 작명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작명 전문가 백운학 원장은 작명에 앞서 사주팔자와 오행을 구분하고 상호역학관계를 분석해 작명 또는 개명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50년 전통의 정통 백운학 작명소를 운영하고 있는 백운학 원장은 정확한 사주 분석을 바탕으로 복합적인 요소를 고려한 파워 작명법을 선보이며 유명한 작명소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랜 경험을 토대로 쌓인 노하우를 집대성한 개인 맞춤형 파워작명법(특허등록 제30-0568141)을 통해 즉석에서 사주풀이 후 막힌 운을 해결하고 부족한 기운을 보강해주는 작명을 친필로 작성해 신뢰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백운학 작명소에서는 작명, 개명 후 진로, 적성 및 개운방법지침서(특허등록 제30-0778139호)를 제공함으로써 천부적인 성격과 적성, 진로를 제시하고 천명 숫자의 비밀로 풀어낸 행운의 숫자, 황재내경을 바탕으로 한 건강체크 및 평생건강관리 등을 통해 스스로 운을 열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백운학 작명소는 MBC, SBS, KBS 등 다양한 TV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전문성을 인정 받아 작명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작명, 개명 뿐 아니라 연애운과 재물운, 궁합, 시험합격운 등 다양한 고민에 대해 ARS와 카카오톡을 통해 폭 넓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백운학 원장은 "발음오행이나 수리오행과 같은 기본적인 성명학에 따른 작명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사주와 운을 분석, 적성까지 고려하는 맞춤형 작명은 아무나 할 수 없기 때문에 보다 깐깐하고 신중하게 의뢰하는 것이 좋다."며 "우후죽순 생겨나는 작명소 가운데 역사와 작명가의 전문성을 올바르게 고려해야 한다. 특히 강동에 위치한 백운학작명소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백운학작명소로 TV출연후 주위에서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백운학작명소가 많아 선택하는데 주의가 필요하다.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나와있는 통신판매업 신고 년도를 보면 쉽게 판단할 수가 있다."고 조언했다.

5호선 강동역에 위치한 백운학 작명소( http://goodnaming.co.kr)는 현재 50주년 특별기념 신생아 작명과 개명에 한해 50% 특별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에 세종점을 오픈해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