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안성현 결혼설 "강남 가구점서 혼수준비?..'그런일 없다'"

2015. 3. 15. 00: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공개 연애 중인 성유리 안성현이 결혼설에 사실 무근이라고 일축했다.

안성현의 에이전트 스포티즌 측 한 관계자는 13일 "안성현 선수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사람의 결혼 임박설은 사실 무근이다"라고 밝혔다.

당일 안성현과 성유리의 결혼설이 흘러나왔다. 두 사람이 최근 서울 강남의 가구 전문점에서 함께 가구를 보러 다니는 모습이 목격 됐다는 것.

이에 이 관계자는 "안성현는 최근 국가대표 상비군 훈련 때문에 미국에 갔다가 돌아왔다. 이후 서울에 머무르지도 못한 채 상주에서 훈련을 지도하고 있다"며 "당연히 가구점에 간 적도 없다 하더라"라고 해명했다.

안성현 선수와 성유리는 지난해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며 좋은 만남을 이어 가고 있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결혼 계획은 없다"고 다시금 강조했다.

한편 안성현 선수는 올해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됐으며 성유리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안방마님으로 활약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성유리 안성현 결혼설 성유리 안성현 결혼설 성유리 안성현 결혼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우리 결혼했어요 헨리 예원, 파트너 확인하는 순간 표정이…금리 노마드 시대, 연리 13% 수익이 보장되는 투자처는?"이불인 줄 알고 만졌는데 팬티 속"…미얀마인 2심도 유죄그것이 알고 싶다 "유괴당한 10대 소녀…70노인 몰골로 돌아와"서세원, 아내 서정희ㆍ딸 서동주에게 '막말'…서동주 스펙 '화려하네'북한은 지금 'OO섹스'가 유행 중윤은혜, 과거 섹시화보 "이런 모습까지…파격"가슴 무게만 7kg, 글래머女 "남친 구해요"…공개구애서정희 리즈시절 "눈 뗄 수 없는 미모"…완벽남양주 타운하우스 "힐링수" 분양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