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과 수학 퍼즐 함께 푸는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2015. 3. 10. 1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명탐정 조르바의 모험을 그린 EBS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가 오는 4월 11일부터 5월 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극은 잃어버린 아이와 아빠를 찾기 위한 엄마고양이의 의뢰로부터 시작된다.

벨기에를 배경으로 한 유럽풍 무대 위에서 수학 퍼즐이 펼쳐지게 된다. 수학 퍼즐을 관객들과 직접 풀어보며 수학에 대한 흥미를 불러 일으킨다.

작품의 배경은 고양이 세상 '이페르'다. 중세시대 벨기에의 이페르(Ypres)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흑사병으로 죽어갔다. 당시 사람들은 고양이가 흑사병을 전염시킨다고 생각하고 고양이들을 학살했다.

여기에 쥐들의 왕이 고양이들을 인간세상에서 추방하기 위해 "고양이들이 흑사병을 옮긴다!"라는 소문을 거짓으로 퍼트린다는 픽션을 더했다.

뮤지컬 '스프링어웨이크닝', '쓰릴미', '아르센 루팡'의 연출가 이종석과 드라마 '추노', '해신'의 작곡가 마르코,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웨딩싱어'의 음악감독 이나영 등이 참여한다.

24인조 오케스트라로 연주 녹음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총 20곡으로 구성됐다.

VIP석 5만5000원, R석 4만4000원, S석 3만3000원. (문의:1577-3363)

ssj@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클럽에서 팬티만 입고 춤을...클럽 '아우디녀' 논란금리 노마드 시대, 연리 13% 수익이 보장되는 투자처는?킴 카다시안 "하루 500번 성관계 갖는다"…무슨일?윤은혜, 과거 섹시화보 "이런 모습까지…파격"'빨리 늙게 만드는 습관 10가지' 화제캠핑브랜드 '프라도' 텐트,렉타타프 세트가 30만원대?춘곤증 극복 생활수칙 5대전서 같은반 여고생 2명 동반투신, 유서에는…'영화같은 인연'... 알고보니 1인2역의 사기꾼남양주 타운하우스 "힐링수" 분양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