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상사, 간편 눈 찜질기 '멕리듬 스팀 아이 마스크' 출시

박지환 기자 2015. 3. 4.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상사는 일본 메가히트사가 생산하는 '멕리듬(MegRhythm) 스팀 아이 마스크' 5종을 단독 수입,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멕리듬 스팀 아이 마스크는 약 10~15분간 섭씨 40도가량의 따뜻한 스팀(증기)을 발생시켜 눈과 눈 주변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일회용 눈 찜질기다. 포장지만 개봉하면 따뜻한 스팀 수건과 같은 촉촉한 스팀이 나와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포장을 개봉하면 공기 중의 산소가 발열체에 접촉하며 열과 수증기가 발생하는 원리다.

따뜻한 스팀 수건을 눈가에 올려놓으면 눈가의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안구 조리개 조절력을 회복시켜준다. 또 눈물의 기름층을 증가시키는 등의 작용을 한다.

판매 제품은 무향, 라벤더 세이지(유럽 원산의 국화과의 한해살이풀)향, 캐모마일 진저향, 장미향, 유자향 등 5종이다. 기분이나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사용이 편리해 일본에서는 2007년 출시 이후 한 해 40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메가히트 상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에서는 올리브영·왓슨스·롭스·분스·롯데닷컴·롯데마트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살 수 있다. 가격은 5매 한 세트가 9800원이다.

이복연 롯데상사 생활문화팀 팀장은 "비행기나 기차 등을 이용한 긴 여행, 수험생∙직장인의 휴식시간, 혼탁한 환경으로 눈이 건조할 때, 숙면을 취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