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플라워, 3단 화환 59,000원 시대..전국 24시간 꽃배달서비스

2015. 3. 3.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전국 최저가 꽃배달서비스를 지향하면서 탄생한 전국 꽃배달서비스 오구플라워는 소비자와 화원이 직접 거래하는 유통시스템으로 3단 축화화환과 근조화환을 40% 저렴한 59,000원에 배송, 경조사비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사무실을 확장 이전한 오구플라워는 전국 24시간 꽃배달 주문 상담은 물론 전국 500여개 우수가맹점 네트워크를 통해 최상의 상품을 고객에게 신속히 배송해주고 있다.

또한 전국 어느 곳이든 당일 배송된 사진을 고객에게 문자로 전송하고 있어 주문자는 직접 배송된 화환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구플라워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시 5% 적립혜택은 물론 카드결제도 가능해 소비자는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꽃배달 주문이 많은 기업이나 시민사회단체 등은 협의 후 추가 할인도 가능해 기업과 시민사회단체의 경조사 예산 절감효과도 탁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각종 화분은 물론 기념일에 주로 배송하는 장미꽃과 동양란 또한 4만원부터 배송이 가능하다.

최근 YTN MBC드라마 SBS드라마 등 케이블TV에 방송광고를 시작한 '오구플라워 CF'는 '민요 꽃타령'을 개사한 국내 최초 민요개사 광고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오구플라워의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알리는데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오구플라워 관계자는 " 꽃배달서비스가 비용이 부담스럽고 사용하기 불편한 서비스가 아닌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경조사 때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꽃배달서비스가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구플라워 꽃배달서비스는 www.59000.co.kr 또는 1800-59000번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24시간 이용 가능하다.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