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유아용품 '뉴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식사권 이벤트

2015. 3. 2. 1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는 오는 8일까지 단 일주일 간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더뷔페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몰을 통해 뉴나의 그랜드 디럭스 유모차 '이비(IVVI)'를 구매하는 이를 대상으로 10만 원 상당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더 뷔페 식사권을 100% 증정하는 행사다.

뉴나의 프리미엄 유모차 라인 '이비'는 실용적인 기능 뿐만 아니라 세련된 외관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도시맘들에게 꾸준히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헐리우드 스타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 등 해외 유명 스타들이 사랑하는 유모차로 주목 받으며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북유럽 감성을 담아 스마트한 디자인을 강조한 '이비'는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고려해 유럽 친환경 인증 시스템인 오코텍스(Oeko-Tex) 소재를 사용해 안락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손쉽게 양대면 모드로 전환해 엄마와 아이의 교감을 가능케 했고, 한 손으로 5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180도까지 침대형으로 눕힐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뇌흔들림증후군 방지를 위해 특수 고무 재질로 제작된 에어리스(Airless) 타이어를 장착하고, 네 바퀴 모두 독립 서스펜션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시트 분리 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도 유모차를 접었다 펼 수 있으며,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 좁은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뉴나 마케팅 관계자는 "뉴나를 사랑하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뉴나 이비를 구매하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식사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뉴나 제공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