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마녀' 고주원, 父박근형 악행알고 독설 "양심없다"

뉴스엔 2015. 3. 1. 22: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주원이 '전설의마녀' 38회에서 부친 박근형의 악행을 알고 독설을 내뱉었다.

3월 1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 38회(극본 구현숙/연출 주성우)에서 마도현(고주원 분)은 부친 마태산(박근형 분)의 악행을 알고 분노했다.

마도현은 부친 마태산이 남우석(하석진 분) 가족에게 벌인 악행을 모두 알았고, 마태산이 2년 전 문수인(한지혜 분)에게 했던 것처럼 남우석에게 또 비자금 조성 및 공금 횡령 누명을 씌운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이에 마도현은 마태산에게 "아버지는 인간으로서 가져야 할 최소한의 양심도 부끄러움도 없다. 오직 성공이란 탐욕의 탑만 쌓아올렸다. 아버지 귀에는 그 탑 밑에 깔린 사람들의 피와 원성이 안 들리냐"고 성냈다.

하지만 마태산은 "전쟁고아로 산 나와 달리 강한 신화그룹을 너희에게 물려주려고 했을 뿐이다"며 제 악행을 합리화 했고 마도현은 "모래로 쌓아올린 탑이다. 탑이 무너져 내리면 우리 가족의 추악한 모습이 세상에 알려질 거다"고 응수했다.

그런 아들의 모습에 마태산은 "누굴 닮아서 저렇게 나약한지"라고 혀를 찼다. (사진=MBC 주말드라마 '전설의마녀' 38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자살 여가수 침실 몰카 뒤늦게 유포 충격, 야구선수와 관계장면 버젓이.. 김희선, 충격 가슴노출 '밥공기 같은 가슴이 민망하게..' 女배우 브래지어 벗어던지고 가슴 훌러덩 경악 '남친과 있다 흥분해서..' '연예가중계' 김현중 前여친, 임신 6주차 모성검사 진료지 공개 홍진영 도발적인 낮져밤이 룩 '밤에는 돌변'(마이리틀텔레비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