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완규 해박한 역사지식 알고보니 "'태조왕건' 200회 30번 넘게 봤다"(출발드림팀)

뉴스엔 2015. 3. 1. 1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완규가 사극 마니아임을 입증했다.

3월1일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삼일절 특집으로 패밀리 슬라이딩 퀴즈쇼가 펼쳐진 가운데 박완규가 닮은꼴 아들 박이삭 군과 함께 출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박완규 박이삭 부자는 해박한 역사 지식을 자랑하며 최종 단계인 7단계까지 진출, 상하이 베트남 여행 상품권을 획득했다.

이에 박완규는 "KBS 대하사극 '태조왕건' 200회를 30번 이상 시청했고 '정도전'은 통으로 13번째 도전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역사를 알아간다는 건 너무 재밌다. 역사 뒤에 깔려있는 선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좋다"고 사극을 즐겨보는 이유를 공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매형 남성진&처남 김태한, 언니 박은지&동생 박은실, 아빠 박완규&아들 박이삭이 출연했다. (사진=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 캡처)

박아름 jamie@

자살 여가수 침실 몰카 뒤늦게 유포 충격, 야구선수와 관계장면 버젓이.. 김희선, 충격 가슴노출 '밥공기 같은 가슴이 민망하게..' 女배우 브래지어 벗어던지고 가슴 훌러덩 경악 '남친과 있다 흥분해서..' '연예가중계' 김현중 前여친, 임신 6주차 모성검사 진료지 공개 홍진영 도발적인 낮져밤이 룩 '밤에는 돌변'(마이리틀텔레비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