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 그레이스, CBS 의학드라마 캐스팅 "쉴틈이 없어요"

뉴스엔 2015. 2. 25.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기 그레이스가 새 의학드라마에 캐스팅됐다.

2월24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Entertainment Weekly 외신보도에 따르면 영화 '테이큰3' 주연 매기 그레이스(Maggie Grace)가 CBS 신규 편성된 의학 드라마 'Code Balck'에 캐스팅됐다.

CBS 드라마 'Code Black'은 의학드라마로써 미국에서 가장 악명높은 응급실을 배경으로 한 젊은 의사가 합류하며 기존 체제에 투쟁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ER'은 의학용어로 응급실을 뜻한다. 때문에 이런 장르의 드라마를 미국에서는 흔히 ER 드라마라고 지칭하기도 한다.

한편 이 드라마는 2014년 방영된 라이언 맥 게리의 다큐멘터리 '코드 블랙'이 원작이다. (사진=리암니슨과 매기 그레이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원나잇 상대가 며느리였다니' 막장드라마 뺨치는 충격사건 여고생 베드신 지상파에..침대서 격정적으로 '충격영상' 스튜어디스 벌거벗긴 항공사, 승무원 12명 성인화보를 달력으로 '시끌' 치어리더 박기량, 속살 다드러낸 역대급화보 '몸매 이정도였나'[포토엔] 오지은 속옷 벗어던진 파격 알몸사진 '사탕으로 가슴만 간신히..'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